2024-04-24 02:10 (수)
자유로운 분위기로 진정한 음악의 즐거움을, 안양 석수동 ‘엠스토리 실용음악학원’
상태바
자유로운 분위기로 진정한 음악의 즐거움을, 안양 석수동 ‘엠스토리 실용음악학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0.26 18: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의 꿈이 대부분 가수로 적히며 가요의 발전이 계속되는 현재, 여러 매체를 통해 여러 장르의 음악이 눈부시게 빛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음악에 관심을 갖고 악기에 취미를 가지며 배우는 요즘 특히나 실용음악에 학원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그런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 있다. 깊이 있는 교육을 하는 ‘엠스토리 음악학원’(031-472-6640)이 바로 그곳이다.
 
최근 컨버스(CONVERSE)에서 전세계적으로 진행했던 '컨버스 러버 트랙스' 프로젝트의 2015 한국 대표로 선발되어 미국에서 음반작업을 진행한 홍대 유명밴드의 멤버가 강사로 있는 곳으로 이미 지역 내에서 유명한 엠스토리 음악학원, 클래식 강사진 또한 예고출신의 대학실기 수석졸업을 한 오랜 레슨경력을 가지신 분들로서 연주자로도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이렇게 엠스토리 음악학원에는 각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 6명이 포진되어 있다.
 
젊은 강사진을 통해 밝고 활기차고 자유로운 분위기로 강의가 진행되는 이곳은 1대1 레슨을 고집하는 곳으로 선생님과 학생의 특별한 유대관계를 다지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피아노, 바이올린, 플룻, 작곡, 화성학, 드럼, 기타, 베이스, 보컬 등 여러 장르를 폭넓게 가르치는 이곳은 크게 진학을 위해 드럼, 기타 등을 가르치는 실용악기반과 스트레스 해소, 취미를 위한 성인반이 있으며 초등부, 중고등부, 입시반으로 나뉘어져 있다.
 
최근 완료한 리모델링을 통해 깔끔하고 청결한 실내 인테리어 속에서 최고의 시설물들을 갖춘 이곳은 학원에 비치된 고급 악기와 방음 시설을 이용하여 수강생이 원하는 때엔 언제라도 방문하여 연습이 가능해 실력 발전에 큰 도움을 준다.
 
학원에서 제작한 특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연습 영상을 공유하고 출결을 체크하며 연습관리로 실력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강생을 관리하는 ‘엠스토리 음악학원’.
 
이곳의 이지현 원장은 "진정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마음을 기반으로 열심히 운영하고 있다. 언제나 노력하며 원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우며 끊임없이 발전하는 학원이 될 것을 약속하겠다. 수강생 모두가 음악으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써나가며 예술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뒷받침이 되어주고 싶다"고 전했다.
 
안양 만안구 석수동의 ‘엠스토리 음악학원’에 관하여는 실용음악, 학원, 잘가르치는곳, 피아노, 바이올린, 보컬, 작곡, 화성학, 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