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4:50 (목)
잉카인터넷, 미국 금융정보보호 콘퍼런스 ARCC 참가
상태바
잉카인터넷, 미국 금융정보보호 콘퍼런스 ARCC 참가
  • 길민권
  • 승인 2015.10.26 14: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금융보안 솔루션 ‘엔프로텍트 온라인 시큐리티’ 소개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은 10월 6일부터 9일 미국 캘리포니아 에서 열리는 금융정보보호 콘퍼런스 ‘37th Annual Regulatory Compliance Conference’(이하 ARCC)에 참가해, 온라인 금융보안 솔루션 nProtect Online Security (이하 nProtect NOS)를 금융 관계자들에게 소개했다고 전했다.

 
ARCC는 캘리포니아 은행 협회가 해마다 주최하는 컴플라이언스 콘퍼런스로, 매년 캘리포니아 은행 협회에 소속된 약 200여 개의 금융사 관계자와 IT,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담당자가 참여하는 행사이다. 이번 콘퍼런스는 금융기관이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컴플라이언스 내용과 신규 지침사항, 위험 관리에 관해 교육과 세미나를 마친 뒤 금융보안제품을 소개 했다.
 
엔프로텍트 NOS는 금융사기로부터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안티바이러스 ▲키보드 보안 ▲안티파밍 ▲안티피싱 ▲네트워크 보호 ▲화면캡처 방지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즉,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금융 서비스를 이용 시 보안 제품에 대해 안내 하고 보안 기능이 작동되어 실시간으로 고객 PC를 점검하여 사이버 범죄로부터 예방하는 서비스이다.
 
이날 잉카인터넷은 미국 금융관계자들 앞에서 금융보안 전문 제품인 nProtect NOS를 선보였다. 단순히 제품을 설명하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악성코드가 탐지되고 치료되는 과정을 자세히 보여주었다. 또한 인터넷 뱅킹 이용 시 피싱/파밍 공격에 대해 중점적으로 보여주고 이를 차단하는 것을 시연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잉카인터넷 주영흠 대표는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 미국 현지 금융 담당자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으며 nProtect NOS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참가를 계기로 세계 시장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잉카인터넷은 최근 First National Bank에 nProtect NOS를 구축하였으며, 우드휴스턴은행, 뱅크오브아메리카 및 CBB은행 등 미국 금융시장에 고객사를 확대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