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5:50 (금)
파주금촌맛집 생삼겹살 전문점 화통삼 금촌점 맛에 반하다!
상태바
파주금촌맛집 생삼겹살 전문점 화통삼 금촌점 맛에 반하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0.26 14: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B와 같은 영양성분이 많아 성장기의 청소년이나 허약체질에게도 이로운 식품인 삼겹살, 기쁠 때나 슬플 때 심지어 화가 날 때도 찾는 전국민이 사랑하는 메뉴는 삼겹살이다. 삼겹살에 소주한잔은 직장인의 퇴근길을 재촉하며 회식 메뉴 첫 번째로도 꼽힌다.
 
저녁식사도 해야겠고 술도 한잔 생각나는 퇴근시간 삼겹살과 소주의 조합은 명실상부 최고의 궁합이라 할 수 있겠다. 이렇게 삼겹살은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외식 음식으로 삼겹살, 목살, 오겹살 등 대중적인 먹거리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파주에서는 파주맛집으로 소문난 곳인 파주 화통삼 금촌점이 파주 금촌의 명물로 자리잡고 있다. 화통삼 금촌점은 특허출원한 화덕에서 저온 숙성한 고기를 초벌구이 하는 시스템으로 자체 제작한 26인치 대형 불판에서 해산물, 야채와 함께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방식이다.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카페형 매장 인테리어로 차별화된 컨셉을 가지고 있으며 생삼겹살, 생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어 고기마니아들이 찾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집의 매력포인트는 자체개발한 염지비법으로 화덕에 초벌하여 고기 육즙이 살아있어 고기가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엄지를 치켜세운다.
 
고기를 구울 때는 종업원이 직접 구워주며 화려한 불쇼까지 보여 준다. 불쇼는 단순히 보여주기위한 방식이 아닌 고기에 직접적으로 불맛을 입혀 더 맛있는 고기를 손님들에게 제공한다. 또 하나의 이벤트는 커플, 가족이 찾았을 때 ‘사랑해’라는 문구를 고기에 도장을 찍어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준다.
 
정말 좋은 사람에게 먹여주고 싶은 맛, 가족이나 연인, 친구, 동료와 함께 “우리나라 최고의 맛이다”라고 극찬한 돼지고기의 철학이 담긴 곳, 파주맛집 화통삼 금촌점에서는 제대로 된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을 것 같다.
 
화통삼 금촌점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인터넷에 파주맛집, 금촌맛집, 파주 가볼만한 곳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영업시간은 오전12시부터 오후12시까지로 매월 2, 4째주 휴무이다.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953-9 파워프라자 101호 953-9 1층이고, 예약과 문의는 전화(031-944-1237)와 홈페이지(hwatongjib1.prstoryad.com)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