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10 (금)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웨딩박람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23 1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효성 웨딩지원센터
사진제공= 효성 웨딩지원센터

코로나2.5단계가 하향된 가운데 10월 효성주얼리시티 웨딩지원센터에서 코로나 결혼식극복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특별히 준비한 코로나 속 결혼식을 개최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열고 있다. 예식장에서 100명 보증인원을 확정하고 실질적으로 49명으로 참석 인원을 제한하기 때문에, 불편한 입장으로 하객참석이나 식사를 꺼려해 결혼식 날짜를 잡기 힘든시기에 결혼예정인 예비부부가 저렴한 가격으로 일반 웨딩홀에서 실시간 촬영 생중계, 식사대신 답례품으로 대체하는 좋은 아이디어를 설명한다.

혼수의 메카 강북 효성주얼리시티에서 웨딩홀 섭외부터 초저가 스드메패키지 (스튜디오, 메이크업, 웨딩드레스)를 한번에 알아볼 수 있고, 신혼여행 등 모든 웨딩준비와 결혼예물, 결혼한복, 신랑예복, 폐백 등 혼수준비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효성주얼리시티 웨딩지원센터에서는 이번 8월 박람회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인증업체 상담 3곳을 받으면 쉽게 받을수 있으며, 매달 행사가 열리기 때문에 효성주얼리시티를 방문하는 예비신랑신부는 한번 들려볼 필요가 있다.

이번 당첨자는 테라주얼리 g1다이아몬드 바이슐 알레르망에서 제공한 웨딩밴드와 3부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목걸이 차렵이불 등 여러 사은품을 증정받았으며, 인증사진 또한 웨딩지원센터 카페에 게시되어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효성쥬얼리시티에서 웨딩, 혼수상담을 진행하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따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내방 후 직접 참여신청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담만 진행해도 결혼반지, 종로한복대여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발도장만 찍어도 삼성가전 1%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부분 계약시 10% 결혼지원금을 돌려 받을 수 있다. 

현재 웨딩드레스 피팅존을 만들고 있으며, 메이크업 시연회를 10월 결혼박람회부터 진행한다. 웨딩지원센터 쇼룸에 방문할 경우 무료청첩장샘플, 무료폐백시식을 해볼 수 있으며, 결혼준비에 대한 준비를 이 곳에서 마칠 수 있다. 

상기 모든 정보는 효성 웨딩지원센터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