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50 (금)
두피샴푸, 탈모샴푸, 천연샴푸, 고민하지 말고 폴리젠샴푸!
상태바
두피샴푸, 탈모샴푸, 천연샴푸, 고민하지 말고 폴리젠샴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0.2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느닷없이 찾아온 탈모에는 누구나 당황하게 된다. 평소 탈모방지샴푸 등을 통해 탈모관리에 철저한 노력을 기울이는 사람이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렇다 할 탈모예방을 하고 있지 않고 있는 가운데 갑작스럽게 탈모가 찾아오면 대처법을 몰라 또는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어영부영 시간을 보내는 사이 탈모는 더욱 심해진다.
 
최근에는 다양한 탈모샴푸들이 선보여지면서 이런 고민을 덜어줬다. 대신 다른 고민이 생겼다. 탈모샴푸가 두피샴푸, 천연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등 다양해지면서 어떤 샴푸를 골라야 할지 선택이 어려워진 것이다. 자신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필요한 기능을 가진 제품을 사용해야 제대로 탈모관리,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이렇듯 세분화되고, 다양해진 탈모샴푸를 잘못 선택해 낭패를 보는 경우도 있다.
 
이에 탈모방지샴푸지만 두피부터 바로잡는 천연성분 샴푸로 두피샴푸와 탈모샴푸의 역할을 모두 동시에 해내 인기가 높은 제품이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했다. 두피를 잘 아는 전문가들이 만든 제품답게 두피개선을 통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함유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은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고 탈모방지를 도우며 머리카락을 굵게 만든다. 특히 방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 효과는 식약처도 인정해 의약외품으로 인증하기도 했다. 확실한 검증과 효과를 본 사람들의 후기, 전문두피관리센터와 고급 호텔에서 사용되는 제품임이 알려지면서 유명해진 폴리젠샴푸가 30일 동안 폴리젠샴푸를 사용해봐서 효과가 없거나 불만족스럽다면 구매액 전액을 환불하겠다는 환불공약 정책까지 내놓자 더욱 높은 인기를 보였다.
 
홈쇼핑에서 선보여진 폴리젠샴푸는 방송 때마다 매진 기록을 세웠고, 판매 7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실적을 거뒀다. 치솟는 국내의 인기를 바탕으로 대만으로 수출을 시작하며 세계시장에도 발을 내디뎠다. 함께 연계된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도 인천 구월점과 노원점 두 곳 매장을 더하는 겹경사를 맞이했다.
 
이어지는 기록적인 성과에 폴리젠샴푸는 넉넉한 양으로 구성한 폴리젠샴푸를 실속있는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한정 판매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갚는다. 문의는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와 전화(1670-5875)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