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55 (금)
가상화폐 재테크 플랫폼 '위빗 해외지사' 오픈
상태바
가상화폐 재테크 플랫폼 '위빗 해외지사'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21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위빗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암호화폐 재테크 플랫폼 '위빗 해외지사'가 오픈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초보자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투자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확산되면서 재테크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암호화폐 재테크를 조명하는 사례가 많다. 암호화폐 재테크란 현금이 아닌 비트코인 등의 가상화폐를 이용해 수익을 창출하는 거래 방식을 말한다.

특히 위빗 해외지사의 암호화폐 재테크는 다섯 곳의 거래를 바탕으로 평균 값을 통해 시가를 정하여 보다 나은 안정성 및 객관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위빗 해외지사는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거래 시 파생금융상품 개념으로 시세를 예측하여 주문 계약을 체결하는 투자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암호화폐 가치 상승을 전망하고 매수 및 매도 타이밍을 판단하는데 도움을 주는 솔루션인 셈이다. 선물, 옵션처럼 미래의 변동을 현재 시점에서 결정해 투자 수익을 견인하는 것이 목표다.

위빗 해외지사 관계자는 "24시간 거래 환경을 제공해 스케쥴 바쁜 직장인이어도 밤, 주말 시간을 활용해 재테크에 참여할 수 있다"며 "초보 투자자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소액 투자가 가능한 방식인 만큼 이를 실천하여 재테크에 대한 감을 익히고 시장 방향성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