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8:40 (수)
대구한양학원, 9월 모의평가 이후 학습방향 제시
상태바
대구한양학원, 9월 모의평가 이후 학습방향 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21 13: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대구한양학원
사진 제공- 대구한양학원

지난 9월 16일 수요일, 전국연합학력평가인 2020년 9월 모의평가가 진행되었다.

전국의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본 모의평가는 얼마 남지 않은 수능의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는 평가로 알려져있어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6월 모의평가와 더불어 중요한 평가로 알려져 있다.

또한 재학생만이 아닌 졸업생과 검정고시 합격자, N수생 모두가 참여하는 평가이므로 객관적으로 본인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는 평가이기도 하다.

한편 검정고시뿐만 아니라 수능, 입시에도 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해 낸 대구한양학원에서도 2020년 9월 모의평가가 학원 내에서 무사히 진행되었다고 한다.

대구한양학원은 수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의고사를 재원생들이 응시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고 응시 후에도 문제풀이와 출제경향 분석, 성적상담 등을 진행하여 재원생들의 학습방향을 바로 잡아주고 있다.

대구한양학원 관계자는 “9월 모의평가는 오는 9월 23일부터 시작되는 대학 수시원서접수의 지원전략을 세우기 위해서도 중요한 평가이기 때문에 재원생들이 실제 수능처럼 치를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로 진행되었다.”며 수능이 3개월도 남지 않은 현 시점에서의 9월 모의평가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강조했다.

또한 대구한양학원은 9월 모의평가 후 수능 마무리 준비와 수시전략 컨설팅 등 재원생들이 대학 합격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어 관리형학원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검정고시, 수능 전문 입시컨설턴트 학원인 본 대구한양학원은 중앙로점, 수성점, 두류점 총 3개의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