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20 (금)
파주 운정가구단지 린다데코, 다양한 고퀄리티 세라믹 식탁 선보여
상태바
파주 운정가구단지 린다데코, 다양한 고퀄리티 세라믹 식탁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19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다데코는 고퀄리티 가구를 저렴하게 또 오래도록 사용하기 위해 발품을 팔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들은 파주 운정가구단지 린다데코를 방문하면 다양한 친환경 인증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파주 운정가구단지 린다데코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최근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업체로부터 1등급 인증을 받았다. 친환경 AAA급 원목으로 고퀄리티 가구를 받아 볼 수 있다. 따뜻한 느낌을 원하는 집이나 신소재 식탁 상판과 패브릭으로 모던하게 꾸미고 싶은 사람들은 다양한 분위기로 홈스타일링을 한 이 곳의 쇼룸을 참고할 수 있다.

넓은 대규모 매장에 2층으로 구성되어있는 파주운정점 린다데코에서는 곳곳의 쇼룸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본인이 원하는 쇼룸을 선택해 맞춰 구입할 수 있어 합리적인 구매도 가능한 곳이다. 또한 웨딩과 입주 시즌을 맞이해 신혼가구패키지를 구성중이며, 세트로 구입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구매도 가능하다.

여기에 린다데코에서는 다양한 목적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도록 신소재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는 집이 늘어나면서 최근 pet-friendly 패브릭 소재가 많이 나오고 있다. 린다데코의 소파는 디자인만 고르면 원하는 소재로 디자인이 가능하기에 이러한 신소재를 적극 활용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패브릭 소재는 외부 스트레스 (스크래치, 이염)에 강하여 아이들이 있는 집에도 강력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이다.

린다데코는 다양한 SNS 에서 활동하고 있어 편리한 구입이 가능하다. 때문에 수도권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판매와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다. 최근 카카오 채널을 오픈해 실시간으로 사이즈 및 가격 견적도 받아볼 수 있다. A/S도 꼼꼼히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파주운정가구단지 린다데코에 대한 안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