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00 (금)
트렌드마이크로, HP 티핑포인트 인수…네트워크 보안 사업부문 신설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HP 티핑포인트 인수…네트워크 보안 사업부문 신설
  • 길민권
  • 승인 2015.10.23 16: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데이터 센터 및 클라우드까지 사업 영역 확장
트렌드마이크로는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NGIPS) 및 관련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HP티핑포인트(TippingPoint)를 인수하기로 최종 합의했다.  
 
3억 달러 규모의 이번 계약에는 보안 기술, 지적 자산, 산업 전문성뿐 아니라 대기업의 방대한 고객 기반도 포함된다. 
 
이번 인수 계약으로 트렌드마이크로는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데이터 센터 및 클라우드에까지 확장되는 동적 위협 방지 솔루션을 통해 대기업을 공략하는 보안 업체로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조직과 이번에 인수한 조직을 결합해 3,500곳 이상의 기업 고객들을 위한 네트워크 보안 사업부문을 신설할 계획이다. 이번 계약은 최종적으로 오는 2015년 4분기 말에 마무리될 예정이다
 
트렌드마이크로 CEO 에바 첸 대표는 “보안 위협에 당면한 기업들은 공격 전, 후 그리고 공격을 받는 동안 위협을 처리하기 위해 기업 전체에서 유연하게 작동하는 다계층 위협 방지가 필요하다. 데이터 센터 및 엔드포인트를 위한 우리의 선두적 보안 제품을 보완해주는 가장 이상적인 제품인 이 차세대 네트워크 방어 솔루션에는 동급 최강의 네트워크 정보유출 탐지 시스템과 티핑포인트의 검증된 침입 방지 및 대응 기능이 결합되어 있다. HP와 티핑포인트 기술을 보유하게 된 이번 인수 계약의 민첩성과 고객에게 제공하게 될 가치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렌드마이크로와 티핑포인트는 2014년부터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으며, HP와 트렌드마이크로는 앞으로도 계속 긴밀한 파트너 관계를 통한 거래를 이어갈 것이며  양사는 재판매, 관리 서비스 및 OEM 활동뿐 아니라 보안 인텔리전스, 앱 보안 및 데이터 보안 부문에 대해 티핑포인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