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25 (목)
유학전문법인 더유학, 9월24일(목) 독일대학교 진학 위한 독일유학 설명회 진행
상태바
유학전문법인 더유학, 9월24일(목) 독일대학교 진학 위한 독일유학 설명회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17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유학전문 더유학은 오는 9월 24일(목) 오후 4시부터 더유학 역삼본사 세미나실에서 독일대학교 입학을 위한 ‘독일유학 설명회’를 진행한다.

독일유학은 높은 교육 수준, 저렴한 학비, 비교적 수월한 취업까지의 연계 등의 이유로 전통적으로 선호되던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영국유학, 미국유학, 호주유학, 캐나다유학 등)의 대안으로 인기를 얻어가고 있다.

모든 수업이 독일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독일어학연수 또는 독일어학원을 통해 입학에 필요한 점수를 갖춰야 함에도 불구하고 독일유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이 훨씬 크기때문에 전 세계의 많은 학생들이 독일유학을 선택하고 있다.

독일대학은 많은 나라들의 학제를 인정하고 있지만, 그 계산법과 적용은 각기 달라 본인 스스로가 대학 입학이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부터 학생들에게는 하나의 관문일 수 있다.

또한, 독일유학은 다른 국가에 비해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구하기 어려운 나라 중 한 곳으로 손꼽히기도 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독일유학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독일대학교의 종류, 공립대학교, 사립대학교의 차이, 어학연수, 스튜디엔콜렉 등 독일 유학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으며, 까다로운 입학조건에 맞춰 본인에게 맞는 독일 대학 진학을 준비해볼 수 있다.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이들은 설명회 신청 시 상담요청을 하면 전문 컨설턴트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독일 유학 플랜을 세워 안전하고 성공적인 독일 유학을 준비할 수 있다.

상담신청 및 설명회 신청은 ㈜더유학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전화문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