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6:15 (수)
베일에 쌓여있던 팬더티비(팬더TV) 7명의 레인보우 BJ 공개
상태바
베일에 쌓여있던 팬더티비(팬더TV) 7명의 레인보우 BJ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16 16: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레인보우’라는 새로운 컨셉의 광고 소식을 알렸던 팬더티비가 광고에 참여한 7명의 BJ를 공개했다.

BJ들은 ‘레인보우’라는 컨셉에 맞게 무지개의 7가지 색과 본인의 이미지가 부합하는 컨셉으로 영상을 촬영했다. 섹시함, 청순함, 발랄함 등 다채로운 영상미로 하여금 영상을 접할 시청자에게 색다른 컨텐츠를 제공하고, 다양한 시각으로 BJ들의 매력을 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또한 ‘팬더티비에 소속되어 있는 BJ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라는 관계자들의 취지와 잘 맞아 떨어져 “팬더티비에 이런 BJ들이 있었는지 몰랐다”,”대한민국에 끼 많은 BJ들이 정말 많은 것 같다” 등 관심을 가졌던 누리꾼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BJ 간의 경쟁구도 심화 및 컨텐츠 고갈 등의 문제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지 못하는, 끼 많은 BJ들이 설 수 있는 자리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이 현 시장의 본질적인 문제다.

하여 팬더티비가 레인보우 컨셉광고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소속 BJ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부분이 BJ 입장에서 크나큰 기회이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결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레인보우 7명의 BJ 영상은 팬더티비의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