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00 (토)
[신간] ‘운의 힘’ 출간...돈보다 운, 운의 본질을 꿰뚫어 본 생각과 행동 지침서
상태바
[신간] ‘운의 힘’ 출간...돈보다 운, 운의 본질을 꿰뚫어 본 생각과 행동 지침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15 16: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수건축가이자 역술가인 박성준은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혹은 잘못 인식하고 있었던 운의 비밀을 정리하고 신간 ‘운의 힘’을 발간한다.

박성준 저자는 ‘운의 힘’을 통해 동양철학 명리학 관점에서 바라본 진정한 운이란 지금, 이 순간, 오늘의 내 생각과 행동과 선택이 켜켜이 쌓여 천천히 다가와 한 순간 폭발적으로 커지며 앞으로 나아갈 길을 트이게 해주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지난 20여 년 간 이러한 운의 본질을 꿰뚫고 운을 단련하는 방법을 찾아내 국내 유일 맥락적인 생각과 행동 지침서로 완성되어 이 책으로 공개하게 됐다.

천지인을 근간으로 한 오행, 역학, 풍수를 유용한 도구로 활용하여 오늘의 나를 단련하고 준비하면 그 운의 힘은 더욱 더 길러질 수 있다는 것이 박성준 저자의 설명이다. 때문에 운 나쁠 때를 두려워하지 말 것을 당부하면서도 시간의 운, 공간의 운, 나의 운, 3대 운의 단련 비법을 공개하며 9일 동안 차근차근 실천해볼 것을 제안하고 있다.

저자 박성준은 집과 건물을 짓는 건축가이면서 사람과 땅의 기운을 함께 보는 풍수 컨설턴트이자 한 사람의 생년월일시 기운과 얼굴을 통해 사람을 읽어내는 젊은 역술가로 방송 안팎에서 활동하고 있다.

출판사 소미미디어 관계자는 “각종 TV프로그램을 통해 잘 알려진 저자는 오래 전부터 사람과 공간의 관계를 강조해온 것으로도 유명한데 이러한 그의 통찰력은 요즘과 같은 시기에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며 “그렇기에 신간 ‘운의 힘’은 끝이 보이지 않는 최근의 시련들 속에서 우리의 앞길을 트이게 해주는 지침서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