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15 (수)
시흥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4인용패브릭소파 및 퀸원목침대 선봬
상태바
시흥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4인용패브릭소파 및 퀸원목침대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04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4인용소파, 매트리스, 원목가구까지 새로운 혼수신혼, 입주가구의 합리적인 세트구매가 가능하다고 4일 밝혔다. 

국내 자체공장에서 핸드 메이드로 제작한 고품질의 원목가구를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수입매트리스와 기능성페브릭소파, 6인용 통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한눈에 비교 후 구입할 수 있어 코로나19로 짧은 쇼핑시간과 동선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블랑드코홈에서 추천하는 신혼가구 패키지 기본구성은 퀸원목침대, 화장대(의자와 거울 포함), 원목수납장, 포세린 3~6인용 식탁(의자포함)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다른 상품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특히 이월상품이나 클리어런스가 아닌 신상품으로만 구성된 가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패키지로, 다채로운 품목을 갖추고 있으며 홈스타일링에 맞춰 빈티지, 모던,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가구 등 디자인 선택의 폭도 넓은 편에 속한다.

이번 신혼가구추천패키지의 인기는 합리적인 가격도 한몫을 하고 있다. 시흥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공장직영 가구매장으로 불필요한 유통 과정이 해소되어 유통 마진을 낮추는 동시에 임대료와 기타 제반비용이 줄어들어 판매가격이 낮아져 소비자들이 경제적인 가격에 질 좋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블랑드코홈의 원목가구는 40년 가구제작 노하우를 담은 가구장인이 우수등급을 받은 원목을 적용하여 습도, 온도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한 갈라짐이나 휜 현상 등에서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원목만을 적용하여 제작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컨셉의 대형쇼룸에서 각각의 컨셉을 가진 다양한 수종의 가구를 전시판매하고 있어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의 가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고급 천연원목인 월넛, 오크, 고무나무 등을 활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구성과 사이즈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모양과 원목의 무게감으로 나무의 고급 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가구 박람회가 취소되거나 연기돼 예년에 비해 신혼 입주가구를 비교체험 해보기가 어려워졌다"며 "소비자들의 경제적인 쇼핑을 돕기 위해 이번 신혼가구패키지 할인 행사를 마련하고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비교가 가능하며, 포세린 이태리 6인용 통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가구 품목을 평시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의 제품소개 및 이벤트, 광명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추천 직영점 오픈 소식은 공식블로그 및 시흥인천가구단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