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55 (금)
'KJDC' 1캐럿다이아반지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KJDC' 1캐럿다이아반지 이벤트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04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캐럿다이아반지 이벤트를 진행중인 KJDC주얼리그룹은 프리미엄 주얼리브랜드 알제이가/ 파라디체 외 커스텀 주얼리 브랜드 20여곳이 참여, 우수한 퀄리티와 개성 있는 디자인을 소비자직거래 원스탑 시스템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KJDC 예물박람회를 통해 다이아몬드 직수입 직거래를 원칙으로 청혼반지 및 고중량의 1/2/3캐럿 다이아반지를 원가 제공을 통해 선착순 선호일 예정이다. 또한 14K와 18K, 백금(Pt)반지 및 다이아몬드반지 신상 디자인을 선보이며, GIA와 우신 등 국내외 20여가지 감정서를 통해 우수한 퀄리티의 프로포즈링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KJDC종로점 오픈으로 직수입 다이아몬드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1부, 3부, 5부, 7부 등 다양한 중량의 반지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JDC청담, 종로, 부산예물박람회 유만곤 디자이너는 “무엇보다 프리미엄 주얼리 명가인 알제이가와 파라디체가 런칭 10주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신상 커플링 반값 제공 및 결혼기념일선물을 위한 다이아몬드 중량 및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이 기획되어 우수한 퀄리티의 주얼리를 합리적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것” 이라며 "고중량의 다이아몬드를 직거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종로 행사장에는 프롤리침대, 코지네스트와 결혼예물, 맞춤정장 브랜드인 아르코발레노 등이 수수료 없이 참여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