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50 (화)
코오롱베니트, ‘무료 IoT 컨설팅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코오롱베니트, ‘무료 IoT 컨설팅 프로모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9.01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9일까지, 무료 컨설팅 제공 및 초기 클라우드 비용 지원

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가 IoT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들에게 무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무료 IoT 컨설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IoT 기술을 접목할 계획을 갖고 있는 기업이면 업종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한 모든 기업에게 상담을 통해 무료 IoT 컨설팅과 IoT 플랫폼 구축 시 초기 클라우드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코오롱베니트는 무료 컨설팅을 통해 각 고객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IoT 서비스 기획 및 시스템 설계를 제공한다. 특히 가전제품 제어, 의료기기 통합관리, 시설물 모니터링, 에너지 효율 증대 등 폭넓은 IoT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IoT 도입 전략을 제시해줄 계획이다.

컨설팅에 이어 IoT 플랫폼 구축에 나서는 기업에게는 초기 클라우드 사용료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AWS IoT 컨설팅 컴피턴시' 자격을 보유한 코오롱베니트가 IoT 서비스 구현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IoT 플랫폼 구축 전과정을 돕는다.

코오롱베니트 전선규 상무는 “많은 기업들이 IoT 도입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지만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막막해 하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IoT 도입 전략 수립은 물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개발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9월 29일까지 코오롱베니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