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2:45 (화)
인젠트-시큐센-포시에스, 비대면 신사업 육성 위한 MOU 체결
상태바
인젠트-시큐센-포시에스, 비대면 신사업 육성 위한 MOU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9.01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진일 포시에스 사장(왼쪽), 장인수 인젠트 대표이사, 박원규 시큐센 대표이사(오른쪽)
문진일 포시에스 사장(왼쪽), 장인수 인젠트 대표이사, 박원규 시큐센 대표이사(오른쪽)

인젠트(대표 장인수)는 28일 비대면 신사업 육성을 위해 바이오 전자서명-인증 기업 시큐센, 전자문서-리포팅 솔루션 기업 포시에스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전자서명법 및 전자문서법 개정 등 제도적 환경 변화와 국제적 감염병 확산국면에 따른 비대면 비즈니스 변화를 주도적으로 선도해나가기 위해 3사가 비대면 신사업과 관련된 서로의 기술과 사업 노하우를 공유하고 상호 발전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3사는 향후 진행할 비대면 신사업 영업 마케팅과 기술 협력, 지원 수행에 있어 필요한 부분을 상호 협력하기로 협의하였다.

이번 사업협력을 통해 시큐센의 바이오 전자서명 기술과 포시에스의 전자문서 및 서식 기술은 인젠트 스마트 비즈 플랫폼 및 전자서식 업무 규칙 관리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협력모델 및 서비스를 내놓을 계획이다.

인젠트 스마트 비즈 플랫폼은 국내 비정형 ECM 시장 1위인 인젠트 콘텐츠, 전자 문서 및 이미지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자산화 할 수 있는 인젠트 도큐먼트와 데이터를 보호하고 위협에 대비할 수 있는 인젠트 도큐먼트 시큐리티 그리고 다른 사용자와 협업하고 공유할 수 있는 인젠트 콜라보레이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인젠트 장인수 대표는 “코로나 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보다 적극적이고 효율적으로 비대면 비즈니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며 “인젠트는 시큐센, 포시에스와 함께 성공적인 비대면 신사업을 육성하기 위해 전사적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