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1:45 (금)
아크로니스, 백업과 사이버 보안 기능 함께 제공하는 개인용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백업과 사이버 보안 기능 함께 제공하는 개인용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8.31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백업과 사이버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개인용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를 소개했다.

아크로니스 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가정에서 사용하는 기기의 보안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보안과 백업 기능을 함께 제공하여 완벽한 사이버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라며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실시간 안티 멀웨어 보호, 온디맨드 안티바이러스 스캔, 웹 필터링, 영상회의 보호 등의 사이버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은 데이터 및 디바이스 보안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동시에 합리적인 비용, 쉬운 관리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01은 깔끔하고 매력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사용이 쉽고, 뛰어난 이미징 및 파일 백업 기능과 함께 랜섬웨어로부터 완벽한 보호 기능과 1T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에는 글로벌 안티바이러스 평가 기관 ‘바이러스 불러틴'이 실시하는 올해 첫 ‘VB100’ 인증을 받은 안티 멀웨어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독자적인 하나의 솔루션을 통해 모든 범위 내의 데이터 손실 위협 사례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거의 모든 위치에서 시스템과 데이터 백업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드라이브나 파티션뿐만 아니라 선택한 파일과 폴더를 그대로 이미지 파일로 생성해 백업을 실행한다. 백업은 드라이브 전체, 증분, 차등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휴대폰의 파일이나 원격 공유 네트워크 위치의 파일을 백업하고, 프리미엄 버전에서는 블록체인을 사용해 백업된 파일을 공증할 수도 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백업 공간이 부족할 때는 자동 또는 수동으로 오래된 백업을 제거한다. 뿐만 아니라 백업 분할, 섹터별 또는 데이터만 복사, 실행 후 백업 유효성을 검사, 작업 전/후 명령 실행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여, 백업 관련 거의 모든 옵션이 구현했다.

또한 거의 모든 유형의 시스템과 데이터를 백업한다. 또한 복원 작업 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이동식 미디어에 프로그램 버전을 선택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하드웨어 독립적 복구 미디어 생성(USB/광학), 디스크 복제, OEM과 유사한 복구 파티션 생성자, C클리너같은 시스템 정리 도구, 보안 지우기 유틸리티가 포함된다.

◇ 보안 위협으로부터 완벽한 보호

랜섬웨어 공격 방어는 이제 필수적이다. 지난 몇 년 간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실시간으로 공격을 중지시키는 동시에 영향을 받은 모든 파일을 자동으로 복원하는 안티-랜섬웨어가 내장된 유일한 개인 백업 솔루션이었다.

아크로니스 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에는 AI로 강화된 행동 휴리스틱스 기반의 실시간 보호를 제공하여 이전에 확인되지 않은 새로운 위협에 의한 제로 데이 공격을 포함한 모든 멀웨어를 차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동 분석 및 시그니처 기반 분석 엔진을 모두 갖춘 포괄적인 탐지는 물론, 멀웨어, 부정 행위, 사기 및 피싱 공격을 포함하는 악의적인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자동 차단하는 웹 필터링 기능이 추가됐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에 구축된 최신 안티-멀웨어 기술도 추가되었다”라고 말했다.

특히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화상 회의 보호 기능을 통해 줌, 시스코 웹엑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등의 주요 앱에 멀웨어 주입 공격이 이루어 지지 않도록 차단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멀웨어로 인해 변경되지 않은 진본 데이터를 확보해 안전한 복구를 실시할 수 있으며, 멀웨어 공격을 선제적으로 차단하고, 공격받은 파일을 빠르게 복구하는 것이 가능하다.

◇ 빠른 구동 속도

일반적으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출시될 때마다 속도가 개선되고 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2.5GbE 네트워크를 지원해 NAS 스토리지 등에서 업로드/다운로드하는 백업 속도도 빠르다. 또한 로컬 폴더를 하드 드라이브에, 폴더를 광학(단일 BD-R/M-디스크)에, 일부 파일을 클라우드에 백업 시에도 전체 컴퓨터 성능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아 업무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도, 모든 백업이 문제없이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