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50 (토)
사이버다임, 주요 금융권 문서중앙화 구축 사업 잇따라 수주
상태바
사이버다임, 주요 금융권 문서중앙화 구축 사업 잇따라 수주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8.27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데스티니 ECM’을 앞세워 대형 은행의 문서중앙화 구축 사업을 잇따라 수주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이버다임은 2018KB국민은행, KB금융지주, 한국투자캐피탈, 2019NH농협, AIA생명 등을 수주한데 이어 올해도 NH농협 전사 확대 사업을 수주,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이번 달 대형 은행과의 문서중앙화 시스템 도입 계약을 앞두고 선투입이 완료된 상황이다.

데스티니 ECM을 통해 문서중앙화 환경을 구축한 금융 업계의 공통된 니즈는 개인 PC에서 저장 관리해오던 업무 문서를 중앙 통합 저장소 한 곳에서 관리하여 안전한 자산화를 이루어 보다 편리하게 공유하고 활용할 수 있는 기반 마련이다. 이러한 니즈는 최근 금융권에 불고 있는 디지털 역량 강화와도 맞물려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사이버다임의 데스티니 ECM은 엔터프라이즈에 적합한 맞춤형 문서중앙화 시스템으로 폭넓은 맞춤화가 가능하고, 시스템 통합 및 연계를 지원한다.

뛰어난 보안성과 통제성으로 조직 내 모든 문서의 라이프사이클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시간과 장소, 장비에 제약 없이 문서를 안전하게 접근하여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특별한 변화관리 없이도 문서 자산화가 용이하다는 게 특징이다.

사이버다임 한만용 사업본부장은 사이버다임의 금융권 수주 성과는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경쟁사 대비 독보적인 프로젝트 운영 노하우와 제품의 기술력 차이가 만들어낸 결과다라며 현재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 신뢰에 부응하기 위한 기술 개발과 영업 활성화에 집중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