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00 (수)
에듀피디, 산업안전기사 실기 시험 대비 ‘합격패키지+기출해설 무료특강’ 인기
상태바
에듀피디, 산업안전기사 실기 시험 대비 ‘합격패키지+기출해설 무료특강’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8.26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강의 전문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산업안전기사 실기 시험 응시생들의 빠른 합격을 지원하는 ‘합격패키지+기출해설 무료특강’을 선보이며 자격증 취득을 위한 맞춤형 강좌라는 평으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인기다.

올해 산업안전기사 시험일정은 10월 17일에서 11월 1일 사이에 실시되는 정기 3회 실기시험만을 남겨 두고 있으며 실기 원서접수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이다.

산업안전기사 실기시험은 산업현장의 안전관리 및 예방계획, 작업환경 개선, 근로자 안전교육, 기계전기-건설 분야별 특성 및 위험성 평가, 보호장구 선정 등 실무활용 능력을 평가하며, 시험 방식은 단답형, 서술형, 계산형 문항의 ‘필답형’과 실제 산업 현장의 동영상 자료를 제시한 후 안전관리에 관한 전문지식을 묻는 ‘작업형’으로 구분된다.

산업안전기사 실기 시험 점수는 필답형 55점, 작업형 45점을 만점으로 하며, 총점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 득점자를 최종 합격자로 결정한다.

이에 비대면 교육에 특화된 온라인 강의만을 제공하여 온 에듀피디는 산업안전기사 실기 시험의 과년도 20개년 기출 분석을 기반으로 한 ‘산업안전실무 필답형+작업형 합격패키지’ 강좌를 선보임으로써 수험생들이 단기에 최종 자격 취득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들의 확실한 실력 향상을 위한 올바른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에듀피디는 ‘산업안전실무 필답형+작업형 합격패키지’ 수강생 전원에게 과년도 10개년 실기 기출문제와 상세 해설로 풀어주는 ‘산업안전기사 실기 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피디 산업안전기사 강의를 맡은 정재수 교수는 수강생들과의 365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학습질의응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실기 유형별 학습방법은 물론 강의 및 교재 관련 학습 질문 등 수험생의 모든 궁금증을 직접 답변으로 해결해 주어 일대일 과외와 같은 수험 효과로 수강생의 합격 자신감 상승과 빠른 실력 향상이 기대된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산업안전기사 자격증은 기계, 전기, 화학 등 각 분야별 제조업체, 안전관리 대행업체, 한국산업안전공단 취업 필수 및 우대 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정부의 재해 예방정책에 발맞추어 안전보건관리자 인력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전망”이라며 “산업안전기사 실기 시험에 대비하여 과년도 10개년 실기 기출해설특강이 제공되는 에듀피디 ‘산업안전실무 필답형+작업형 합격패키지’ 강좌를 통해 기출문제의 출제유형 및 패턴을 확실하게 익히고 고득점 획득을 위한 풀이법과 주관식으로 기술하여야 하는 답안을 정확하고 명료하게 쓸 줄 아는 진짜 실력을 키워 안정적인 합격을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산업안전기사 실기 시험대비 ‘산업안전실무 필답형+작업형 합격패키지’의 상세 커리큘럼과 함께 제공되는 ‘실기 기출해설특강’의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