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6 10:40 (일)
수산아이앤티, 상반기 보안사업 전년 대비 66% 성장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상반기 보안사업 전년 대비 66% 성장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8.25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제공으로 기업 고객 확대 기대

수산아이앤티(대표 정석현,이홍구)가 상반기 보안사업이 전년 대비 66% 성장했다고 밝혔다.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및 네트워크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등 보안 솔루션 라인업을 정비하고 통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이루어낸 성과이다.

수산아이앤티의 대표 보안 제품인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eWalker SWG는 1,000여 고객사에 제공된 솔루션이다. 올해 상반기에 인천공항공사 등 40여 곳에 납품되며 공공기관 공급 1위를 수성해 보안사업 성장의 기반이 되었다.

본 제품 외에 SSL 가시성 솔루션 ePrism SSL VA와 최근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된 네트워크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eWalker DLP 등 트래픽 분석 기술 기반으로 뛰어난 SSL 암호화 트래픽 가시성 기능을 제공하며 통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 수산아이앤티는 솔루션 라인업 강화를 통해 현대 및 포스코 등 국내 대기업 계열사를 비롯해 금융권에도 제품을 공급하며 고객을 확대했다.

수산아이앤티사업 총괄 김종우 전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영업활동에도 불구하고 제품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상반기에 성장할 수 있었다. 기술력과 함께 축적된 다양한 구축경험도 수산아이앤티의 뛰어난 자산이다. 이를 바탕으로 제공하는 고객 커스트마이징 솔루션을 강점으로 보안사업은 하반기에도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