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10 (수)
돈벌레-바퀴벌레 없애는법, ‘다나가퇴치기’ 특가 세일
상태바
돈벌레-바퀴벌레 없애는법, ‘다나가퇴치기’ 특가 세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8.0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은 벌레퇴치기 ‘다나가퇴치기’에 대한 할인 판매 소식을 알렸다.  

본 제품은 31% 할인이 적용되며, 구입 사은품으로 벌레박멸 패키지 벌레약 ‘몬스터겔’과 ‘착한개미약’을 준다.

최근 긴 장마가 시작되면서 눅눅해진 실내 환경에 대한 걱정이 늘어가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고 싶어도 지속되는 기상 악화로 인해 마땅한 해결책이 없는 실정이다. 특히 이러한 여름 날씨에는 벌레의 출몰이 지속적으로 생길 수 있으며 이를 방지할 수 있는 바퀴벌레 퇴치법, 돈벌레 나오는 이유, 바퀴벌레 없애는법 등을 알아둬야 할 필요가 있다.

과거에는 벌레퇴치기, 원룸바퀴벌레 퇴치 제품 등의 종류가 적었으나 다양한 기능과 성능이 탑재된 바퀴벌레약, 벌레퇴치기 등이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있는 추세다. 그만큼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으며 제품 구입 전에는 바퀴벌레 서식지 박멸이 가능한지, 바퀴벌레 없애는 것이 가능한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다나가퇴치기는 사람의 귀에는 잘 들리지 않은 초음파 및 전자파로 구성되어 있다.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 등이 사용하기에도 알맞으며 전자파 적합 인증을 받은 바 있어 바퀴벌레 서식지 박멸, 돈벌레 나오는 이유 등과 함께 다양한 정보와 함께 관심을 얻고 있다.

다나가퇴치기는 22kHz~65kHz 영역대의 4가지 패턴의 초음파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80cm~90cm로 형성된 다이아메타 전자기장으로 형성되어 있어 바퀴벌레약, 벌레퇴치기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슬림한 사이즈로 이뤄져 보관법과 사용법도 간편하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다나가퇴치기는 콘센트에 꽂아 두기만 해도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 혹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여름철에 자주 나타날 수 있는 돈벌레 나오는 이유, 원룸바퀴벌레 출몰 등에 대한 합리적인 대안이 되고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습하거나 눅눅한 실내 환경에는 바퀴벌레가 자주 나타날 수 있다. 쾌적한 여름을 만들고 싶다면 원룸바퀴벌레 퇴치기, 벌레퇴치기 등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며 “다나가퇴치기는 우수한 기능이 구성되어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제품 및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