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05 (수)
패브릭소파, 여름 이벤트로 구입 부담 낮춘 '폴사이몬'
상태바
패브릭소파, 여름 이벤트로 구입 부담 낮춘 '폴사이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8.07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친환경 가구 브랜드 '폴사이몬'이 오는 8월 17일까지 다양한 여름 행사를 진행한다.

폴사이몬은 유럽에서 생산되는 원단만을 사용하는 사이몬 가드의 국내 협력사로, 폴사이몬의 쇼룸 전시제품 최대 60% 할인,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유럽 원단 '로톤 SL' 옵션의 소파 제품 구입시 50%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여름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사이몬 가드가 사용하는 유럽 원단은 물리적인 막을 형성한 플로킹 타입 원단의 이지클린(EASY TO CLEAN) 기능을 갖추었다. 이는 일상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오염과 박테리아, 진드기 먼지를 방지해줄 수 있다. 뛰어난 발수 능력과 마모 강도 실험까지 통과, pfc가 걱정 없는 패브릭으로 유럽의 깐깐한 검사를 통과하며 OEKO-TEX STANDARD 100 인증도 획득한 프리미엄 친환경 패브릭쇼파 원단이다.

새롭게 출시된 로톤 SL 원단은 세련되고 차분한 감성의 두 가지 톤으로 선보이며, 로톤 SL 원단을 사용한 패브릭쇼파인 사이몬 소파, 톤소파, 모듈소파 등의 다양한 패브릭소파 제품군을 구입하게 될 경우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우수한 기능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갖춘 패브릭소파를 90만원대에 장만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쇼룸 전시용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추가로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고, 배송에 대한 부담 없이, 바로 가져갈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친환경 프리미엄 원단의 패브릭소파, 3인용소파 혹은 모듈소파 등 구입을 미루고 있던 소비자들이라면, 오는 8월 27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가구전시회 '코펀(KOFURN)'에서 '폴사이몬'의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입을 결정할 수 있다.

폴사이몬의 관계자는 “폴사이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구전시회 ‘코펀(KOFURN)’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는 관람객에게는 무료 입장권과 선착순 사은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폴사이몬 가구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폴사이몬의 패브릭소파 또는 기타 제품과 새롭게 선보이는 로톤 SL 원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폴사이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