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50 (금)
안면비대칭, 팔자주름까지 잡는 페이스롤러로 피부고민 해결
상태바
안면비대칭, 팔자주름까지 잡는 페이스롤러로 피부고민 해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0.13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부턴가 고가의 경락관리나 V라인 리프팅, 팔자주름 리프팅 등 피부관리나 피부과 시술이 여성들 사이에 대중적인 피부관리로 자리잡았다. 이에 따라 피부관리샵이나 피부과에는 각종 이름의 복잡하고 무서운 시술들이 다양하게 생겨났다. 문제는 무분별하게 피부관리나 시술을 받았다가 부작용을 피할 수 없게 되는 수가 있다는 점이다. 실을 삽입했다가 실이 움직이기도 하고 염증과 트러블, 딤플 현상을 보이는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대체로 회원제로 운영되는 피부관리샵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다고 해도 쉽게 해지가 불가능하다. 오히려 더 고가의 관리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며 추가 관리를 부추기기도 한다.
 
이렇게 피부관리실이나 피부과에서 올 수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일명 ‘이영애 롤러’로 불리는 페이스롤러 리파캐럿을 통해 손쉽게 피부고민점은 물론 안면비대칭이나 팔자주름까지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얼굴 뿐 아니라 전신에 사용이 가능한 미용롤러인 리파캐럿은 솔라판넬을 통해 생체 전류에 가까운 마이크로 커렌트가 흘러 피부결을 정돈하고, 탄력있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탄력을 증진시키고,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음은 물론 셀룰라이트 분해와 붓기 완화, 뭉친 근육 이완에도 도움을 주어 얼굴 및 전신의 피부관리와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에스테니딩을 재현해 살을 집어올려 노폐물을 내보내고 셀룰라이트에 기능하며, 다이아커팅의 섬세한 스포트점들이 여성피부에 밀착해 더 탄력적으로 만들어준다. 살에 직접 닿는 롤러의 표면은 백금코팅으로 열과 산에 강하며, 인체구조를 계산한 투사각도 멀티앵글로 신체 구석구석을 깊게 잡아준다. 일본에서 특허받은 각도로 민감한 여성의 피부를 부드럽게 조여 피부의 부담을 줄이는 각도를 구현한 롤러를 통해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와 붓기완화, 피부탄력 개선 효과 등을 기대할 수 있고 피부노화의 원인인 혈류량을 증가시켜 피부결과 피부톤을 개선시킨다.
 
일본에서 4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상반기 일본 미용부분 1위를 차지한 리파캐럿이 국내 유명 5대 박화점에 입점되고, 홈쇼핑에서 소개되자 홈쇼핑 전 방송을 매진으로 이끌며 일본에서의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인기가 높아지며 정교한 모조품으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는 상태다. 시장이나 노점상을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는 모조품은 정품과 구분이 어려운 디자인과 포장을 갖추고 있지만 플래티넘 코팅이 되어있지 않아 금속 알레르기의 우려가 있고, 마이크로 커렌트가 발생하지 않아 리파캐럿의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 정식수입판매처인 코리아테크 관계자는 안전한 사용을 위해 정품을 사용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제품 및 구입문의는 홈페이지(rfcarat.co.kr/services/news.php)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