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20 (화)
앱스토리몰, 스마트폰 무선충전 기능 탑재한 자외선 살균기 '브릴 다용도 살균렌지' 론칭
상태바
앱스토리몰, 스마트폰 무선충전 기능 탑재한 자외선 살균기 '브릴 다용도 살균렌지' 론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8.06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앱스토리몰

앱스토리몰은 스마트폰 무선충전 기능을 탑재한 자외선 살균기 ‘브릴 다용도 살균렌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릴 다용도 살균렌지는 마스크나 스마트폰과 같이 매일 사용하는 일상 속 물건들을 효과적으로 살균하는 자외선 살균기로, 살균 가능한 용품에 제한을 두지 않기 위해 내부가 넓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의료 등급 UV-C와 일반 UV-A 램프를 결합해 효과적인 살균이 가능하며, 수은과 오존 프리 램프를 사용해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을 발생시키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무선충전 기능을 탑재한 브릴 다용도 살균렌지는 15W의 고속 충전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살균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360도 전방향 살균을 위해 5개의 UV 램프가 효율적으로 배치돼 살균력을 높였고, 스프레이나 와이프 대신 UV 광선을 사용해 민감한 전자기기를 손상시키지 않는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요즘에는 마스크, 스마트폰은 물론이고 평상시 살균이 필요한 일상 용품들이 많아졌다”라며 “브릴 다용도 살균렌지는 여러모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무선충전 기능까지 겸해 활용도가 높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브릴 다용도 살균렌지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