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9 06:25 (화)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8월 18일 개최
상태바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8월 18일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8.05 2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데이가 8월 18일 오후 2시부터 워크데이의 글로벌 프로그램인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Workday Elevate Digital Experienc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개최됐던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에 이은 두번째 행사로, 올해는 COVID-19의 영향으로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로 명칭을 바꾸고,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행사는 전세계적으로 워크데이의 기술 비전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워크데이 솔루션을 통해 기업이 향후 혁신기업으로 발전하여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매년 전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개최되고 있다.

워크데이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올해 행사 주제를 '변화를 감지하고 불확실성을 극복하는 방법'으로 선정했다.

온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에서는 각 분야의 업계를 선도하는 성공사례 분석과 실제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가 준비돼 있다. 또한, 퓨전 국악팀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한석준 전 KBS 아나운서가 뉴스 쇼 형식으로 행사를 이끌 예정이어서 다수의 세션 발표로 이어지는 무미건조한 일반적인 웨비나 형식을 탈피, 좀 더 생생한 현장감을 참석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행사 말미에는 워크데이 전문가들과 웨비나 참석자들 간의 '랜선 질의응답'도 이어진다.

이번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는 이상훈 워크데이코리아 신임 지사장의 환영사로 시작된다. 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C레벨 경영진과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현재 직면하고 있는 과제를 IDC에 의뢰해 조사한 리포트에서 한국 시장에 초점을 맞춘 내용을 발췌해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상훈 지사장은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에서 기업들이 마주하고 있는 과제와 현황은 무엇이며, 이를 어떻게 헤쳐나갈 수 있는지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