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15 (토)
대전 ‘올웨딩’, 고객맞춤형 원스탑 ‘웨딩박람회’…8월 22일~23일 개최
상태바
대전 ‘올웨딩’, 고객맞춤형 원스탑 ‘웨딩박람회’…8월 22일~23일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8.1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웨딩은 오는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대전 로데오타운 2층 일원에서 선택된 신랑•신부들만을 위한 웨딩초대전을 개최한다.
올웨딩은 오는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대전 로데오타운 2층 일원에서 선택된 신랑-신부들만을 위한 웨딩초대전을 개최한다.

예비부부라면 꼭 참석해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웨딩박람회가 대전에서 열릴 예정이다.

올웨딩은 오는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대전 로데오타운 2층 일원에서 선택된 신랑-신부들만을 위한 웨딩초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올웨딩이 준비한 웨딩박람회는 힘든 경제상황에 신혼부부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그리고 실용적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준비했다. 원스탑 웨딩준비가 가능한 것이다.

더불어 대전 유명 스튜디오들의 뉴샘플 전시와 유명 드레스샵들의 2020 가을 신상드레스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웨딩박람회는 예약제로 운영된다. 복잡한 일반전시회와는 달리 예비부부들이 최대한 편하게 초대전을 관람하고 상담도 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된 개별 방문시간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또 현장에서는 각각의 예비신랑·신부 상황에 맞게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상품추천 서비스도 무료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스튜디오, 드레스, 예물, 예복, 한복, 메이크업, 폐백, 허니문 전문업체 등이 이번 웨딩박람회에 참가해 원스탑 무료상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웨딩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모든 예비부부들에게 리마인드 촬영권, 청첩장 샘플, 폐백음식 시식, 메이크업 시연 등 방문 혜택을 준비해 결혼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부들에게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또 “현장에서 계약을 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5관 갤러리 액자 또는 금액할인 혜택을 주고, 예물, 허니문, 폐백 등 혼수 부분에서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풍성한 사은품까지 함께 증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뢰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거품 없는 파격할인 혜택과 1:1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동행서비스를 원칙으로 하는 대전올웨딩에서 선보이는 이번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혹은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