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1 04:20 (토)
BCCA 외항사전문 승무원학원, 에어프레미아 승무원 합격생 배출
상태바
BCCA 외항사전문 승무원학원, 에어프레미아 승무원 합격생 배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8.03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업계 20년차 김은희(전 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 전 전문직 통역공무원, 현 외항사 면접관, 현 항공서비스학과 겸임교수) 대표가 이끄는 BCCA 승무원학원은 국내는 물론 세계 60여개 항공사에 1,500여명에 달하는 스튜어디스, 스튜어드 합격생을 배출해오고 있다.

BCCA는 1대1 프리미엄 과외식수업, 소수그룹수업을 결합해 운영해오고 있는 면접전문학원으로 이론 주입식강의가 아닌 실전 면접실기에 특화된 커리큘럼덕에 국내외 항공사를 아우르는 합격생들을 배출해오고 있는데 최근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는 국내 신생항공사 에어프레미아에 객실승무원 합격생을 배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 여파에도 쉼없이 국내외항공사 승무원, 지상직 취업을 준비하는 지원자들을 교육해온 결과물로 전문학원의 실전위주 교육이 진가를 발휘한 덕이라고 BCCA 관계자는 말한다.

현재 BCCA 수강생들이 중동의 럭셔리 서비스로 명성이 자자한 에티하드항공의 비디오면접을 치루고 학원생 다수가 합격 후 다음단계를 준비 중이며, 다양한 항공사의 차기 채용을 대비해 1대1 수업, 소수그룹인터뷰, 메이크업헤어특강, 매너수업, 전현직승무원 초청특강 등에 매진하고 있다. BCCA는 단순히 승무원양성학원 뿐 아니라 해외채용항공사 발굴 및 면접대행을 전문으로 현재까지 카타르항공, 에어아라비아, 알리탈리아 등의 한국 내 채용을 김은희 대표가 직접 성사시킨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16년 간 선택과 집중에 힘입어 BCCA 승무원학원은 외항사승무원 양성전문으로 광고위주가 아니 오직 실력으로 승부한다는 학원이념을 지켜가고 있으며,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한국인들에게 생소한 외국항공사들이 요구하는 외항사승무원 키, 영어, 체중 등에 초점을 맞춘 수업과 BCCA 승무원학원 특채, 공채대행, 추천을 통해 1,500여 명 남녀 항공승무원을 배출한 노하우를 집약한 수업으로 항공승무원 준비에 특화되어 있다.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으로서 원장이 학생 한 명 담임을 맡는 1대1 승무원과외식 수업을 통해 1대1 영문이력서 첨삭, 모의면접, 피드백을 하고, 유럽, 중동, 아시아, 국내 15개 항공사 출신 전문강사진의 소수그룹수업까지 2년 간 합격 시까지 모든 수업을 반복 재수강할 수 있는 멤버십제로 운영해오고 있다.

2005년 개원 이후 항공승무원 뿐만 아니라 공항지상직, 크루즈 승무원, 외국대사관, 특급호텔 및 리조트, 국내외 기업체, 항공운항과, 항공서비스학과 등에 합격생을 배출해 다양한 연령대의 남녀학생들이 수강 중이며, 서울고용노동청에 등록된 정식 해외취업 알선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