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40 (금)
앱스토리몰, 유튜브 및 넷플렉스 호환되는 초대형 화면 가정용 스마트빔 '슈퍼빔 프로젝터' 론칭
상태바
앱스토리몰, 유튜브 및 넷플렉스 호환되는 초대형 화면 가정용 스마트빔 '슈퍼빔 프로젝터' 론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7.30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앱스토리몰
사진 제공- 앱스토리몰

앱스토리몰은 낮에도 선명한 영상 시청이 가능한 가성비 미니 빔프로젝터 ‘슈퍼빔 SB-830’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퍼빔 SB-830’은 압도적인 명암비 재현력으로 선명한 영상을 출력해주며, 고휘도 LED 광원 램프를 사용해 영상 시청 시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미니 빔프로젝터다. LED 램프 특성 상 전력 소비량이 적으며, 수명이 길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쿼드코어를 적용해 높은 효율로 그래픽을 처리해 저전력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해주며, 2200 루멘의 높은 밝기를 자랑해 암막 처리가 되지 않은 장소에서도 무리 없이 각종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편리한 무선 미러링 기능을 탑재한 미니 빔프로젝터 ‘슈퍼빔 SB-830’은 안드로이드와 iOS의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하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기종과 관계 없이 미러링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유튜브, 웨이브 등 각종 동영상 스트리밍 어플이 모두 호환되며, 터치 세 번 만으로 미러링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사용법을 자랑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미니 빔프로젝터 ‘슈퍼빔 SB-830’은 화면 비율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어 왜곡 없이 편안한 영상 시청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내장 스피커를 자체적으로 탑재하고 있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각종 영상을 생생히 즐길 수 있어 적극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미니 빔프로젝터 ‘슈퍼빔 SB-830’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