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50 (금)
플라이빗, ITE 프로젝트 ‘코잼토큰’ 선정
상태바
플라이빗, ITE 프로젝트 ‘코잼토큰’ 선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7.24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큰 발굴, 상장 검증 절차 강화...안전한 투자 환경 조성

플라이빗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대표 김석진, 이하 플라이빗)는 토큰 중개 플랫폼 ‘Flybit WoW’를 통해 코잼 프로젝트(이하 CT)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잼(COJAM) 프로젝트는 아일랜드 소재의 글로벌 예측 플랫폼 운영 및 가상자산 전문기업 COJAM Limited가 운영하는 플랫폼으로 지식, 자연현상, 사회 경제적 문제, 환경변화 등에 대한 궁금증을 묻고 답하는 예치형 설문 온라인 플랫폼이다. 크리에이터들은 질문과 다양한 퀘스트를 생성하고, 유저들은 본인이 참여하고자 하는 퀘스트에서 예치형 투표를 진행해 정답이 채택되는 구조다. 사전에 공지된 개표 일시에 따라 예치현황과 참여자 수 등 모든 투표과정은 투명하게 공개된다.

COJAM Limited가 발행하는 CT(COJAM Token)는 코잼 플랫폼에서 통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집단지성에 따른 개표 결과에 따라 정답으로 채택된 답안을 선택한 유저에게 예치금과 함께 투표 지분에 따른 보상 배분이 이루어진다.

토큰은 총발행량 50억 개이며, 이중 4백만 개의 CT가 판매될 예정이다. 0.00835 USDT로 1 CT를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구매 시 20% 보너스 비율 추가되어 배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플라이빗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세경 플라이빗 마케팅 총괄 이사(CMO)는 “이번 ITE를 통해 CT토큰이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해 나가겠다”며 ”토큰 발굴 및 상장 검증 절차를 강화해 고객의 안전한 투자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