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55 (토)
프로폴리스 전문 브랜드 ‘비즈랩’, 사우디 Turki Medical Est.사와 수출계약 체결
상태바
프로폴리스 전문 브랜드 ‘비즈랩’, 사우디 Turki Medical Est.사와 수출계약 체결
  • 우진영
  • 승인 2020.07.23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우디 비롯해 중동 13개국 및 북아프리카 7개국에 공급 예정

(주)제이비즈(대표 정재환)의 프로폴리스 전문 브랜드 ‘비즈랩’이 사우디아라비아의 Turki Medical Est.사와 비즈랩 제품에 대한 수출 계약을 지난 18일에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사우디, UAE, 쿠웨이트 등 중동 13개국과 이집트, 수단 등 북아프리카 7개국을 대상으로 (주)제이비즈의 프로폴리스 전문 브랜드인 ‘비즈랩’의 제품을 Turki Medical Est.사에 독점 공급하는 계약이다. 비즈랩은 올해를 시작으로 5년간 총 600만 달러 규모의 수출을 진행할 예정이며, 비즈랩의 대표상품인 프로폴리스 치약을 비롯해 멀티밤, 스프레이, 립밤 등 비즈랩의 모든 제품이 포함된다.

비즈랩 제품은 사우디아라비아 식약처(Saudi Food and Drugs Authority, SFDA)에 등록을 완료했으며,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수출이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 중동지역에서도 한류 열풍이 불며 한국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비즈랩은 “이번 수출계약은 브랜드의 제품력으로 만들어낸 결과이기 때문에 큰 의미가 있다. 비즈랩이라는 브랜드와 한국 양봉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 중동시장 수출을 교두보 삼아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국내산 양봉산물을 이용하여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연구 개발하는 프로폴리스 전문 브랜드 비즈랩은 독보적인 품질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온라인에서 출시하는 제품마다 완판행진을 거듭하며, 브랜드 론칭 1년여 만에 백화점, 면세점등의 오프라인 채널까지 진출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왔다. 비즈랩은 국내 오프라인 채널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수출을 시작으로 해외 판로 확대를 적극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