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0 (금)
파수닷컴, 2015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상태바
파수닷컴, 2015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길민권
  • 승인 2015.10.08 17: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5일부터 18일까지 신입사원 공개 채용 서류 접수 진행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한 2015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파수닷컴은 10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채용에서는 SW개발, 엔지니어, 석사병역특례 등의 IT Professional과 기술영업, Pre-sales, 마케팅 등을 포괄하는 Versatilist 직군을 대상으로 2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파수닷컴은 Collective Creativity(우리의 창의)를 인재상으로 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부딪히는 문제들에 대해 새로운 방식으로 협업하여 해결할 수 있는 인재를 채용하고자 한다. 이에 홈페이지를 통하여 지원자가 채용 프로세스 및 인재상에 대해 이해하고, 본인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도록 지원서 작성법과 면접 팀이 상세하게 기입된 가이드 북을 제공한다.
 
파수닷컴 인재개발실의 박정훈 상무는 “최신 IT 트렌드에 맞춘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 새로운 분야로의 제품 및 비즈니스 영역 확대 등 경쟁력 있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가 진행되는 시기인 만큼, 투자의 핵심이 되는 우수한 인재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라고 언급하며, “뚜렷한 이유 없이 쌓은 스펙의 소유자가 아닌, 본인이 가진 경험에 근거를 가지고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할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다. 함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갈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뿐 아니라 유능한 해외 인재 확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파수닷컴은 2012년부터 미주 지역의 주요 대학을 중심으로 매년 채용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9월 28일부터 일주일간 미국 중부 및 동부 지역의 대학교(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 Purdue University, University of Michigan-Ann arbor, University of Maryland College Park, Virginia Polytechnic Institute and State University)에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며 참석한 유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2015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수닷컴 홈페이지(recruit.fasoo.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인재개발실(recruit@fasoo.com)을 통해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