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보청기브랜드 스타키(대표 심상돈)에서 리비오AI 보청기 출시기념 55인치 LG 울트라 TV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어 화제다.
스타키보청기 측은 리비오AI 1000을 출시하며, 7월 한달 간 55인치 LG 울트라 TV를 증정함은 물론 최신형 인공지능 리비오AI 1000 모델을 파격할인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증정되는 55인치 LG 울트라 HD TV는 스탠드형/벽걸이형 상관없이 추가 설치비 및 출장비가 전혀 없이 LG전문 서비스팀이 출동하기 때문에 어르신만 계신 경우에도 편하게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최신형 인공지능 보청기 리비오 AI는 난청해결 뿐 아니라 건강까지 관리하는 최신 첨단 AI 보청기로 스스로 알아서 사용환경 및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게 변경 및 조절이 가능하며 스마트폰과 직접 연결하여 전화통화, 음악-영상감상을 할 수 있으며 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전문가에게 즉시 원격으로 비대면 보청기 소리 조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미국 TIME지에서 ‘2019 최고 혁신제품 100선’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
리비오 AI의 큰 특징은 보청기의 기능을 넘어 사용자의 안전을 생각하는 인공지능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먼저 보호자가 실시간으로 정보를 공유 받을 수 있으며, 필요 시 27개국 다양한 언어로 실시간 통역까지 가능한 최첨단 보청기이며, 신체 및 두뇌추적도 가능하여 보청기 하나로 건강까지 체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넘어졌을 경우 이를 자동 감지하여 사전에 등록한 보호자 연락처로 알림 메시지를 발송하며, 3년 동안 무상보증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키라이프’ 사이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전국 스타키보청기 전문케어 서비스센터 어디든 동일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