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5:55 (목)
에듀피디, 산림기사 및 산림산업기사 기간연장 제공하는 '합격보장’ 프로모션 선보여
상태바
에듀피디, 산림기사 및 산림산업기사 기간연장 제공하는 '합격보장’ 프로모션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7.17 17: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0년 하반기 산림기사 및 산림산업기사 자격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필기와 실기시험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합격보장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한국산업인력공단이 기사·산업기사 제1·2회 필기시험을 통합하여 시행하기로 함에 따라 1년에 총 3번의 응시 기회 중 한 번이 없어졌을 뿐만 아니라 시험 일정이 수개월씩 연장됨에 따른 수험생들의 수험 부담과 불편이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산림·조경 분야 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험 인강을 제공해온 에듀피디는 코로나19로 인한 학습 불편으로 통합 시험에서 불합격한 수험생 또는 부득이하게 자격증 취득을 하반기로 미룬 수험생을 위해 ‘합격보장’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확실한 합격을 위한 필승 전략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합격보장’ 프로모션은 산림(산업)기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필기 종합반’, ‘필기+실기(필답형+작업형) 종합반’으로 구성된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진행되며, 기존 수강료에서 약 80% 특가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합격안심 기간연장’은 물론 ‘필기+실기(필답형) 기출해설특강’의 무료 수강 혜택이 제공되는 합격보장 지원 이벤트이다.

‘합격안심 기간연장’ 혜택은 수강 후 당해 시험에 불합격한 경우 ‘30일의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 주는 수강 기간 연장 혜택으로, 넉넉한 수험 기간 제공을 통해 보다 넓은 합격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필기+실기(작업형) 기출해설특강’은 산림(산업)기사 시험의 빈출 범위 및 문제유형 등 전반적인 출제 특징을 파악하고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상세 기출문제 풀이 및 해설 특강이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산림(산업)기사 ‘필기 종합반 강좌’는 광범위한 학습 범위를 체계적으로 정리하면서 최신 출제 트렌드에 맞춰 필기시험 과목별 주요 출제 포인트, 출제 빈도, 출제 유형을 집어줘 수강생들은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내용을 효율적으로 집중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실기(필답형+작업형) 종합반 강좌’는 ‘필답형’의 경우 산림경영, 사방공학, 임도공학 등의 주요 핵심 개념을 집어주고 서술형 시험에 적합한 답안 작성 방법을 제시해 준다. ‘작업형’의 경우 직경 측정 및 수고 측정의 매목 조사와 작업형 예시문제 작성법 및 하층식생 식별 과정을 상세하게 알려주고 실제 시험장에서 다루게 될 시험 장비 사용법과 현장실습과정을 담아 실제 현장에서 학습하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 있는 학습 커리큘럼을 선보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강의는 산림분야 수험생들 사이에서 합격 강의로 저명한 에듀피디 산림(산업)기사 전임 최영일 교수가 맡아 실무경력을 바탕으로 비전공자는 물론 전공 지식이 얕은 전공자까지 빠른 점수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생소한 산림용어와 수목 도감의 시각적 암기 노하우를 알려주고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개념 및 빈출 문제 유형의 풀이 과정을 체계적으로 제시하며 문제 대응력과 실전 감각 향상을 돕는다.

산림기사 및 산림산업기사 필기와 함께 실기(필답형+작업형) 시험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합격보장 프로모션’의 상세 커리큘럼 및 과목별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