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00 (금)
메모리폼침대브랜드 ‘딥어클락’, 쿨베개 증정 및 퀸-라지킹 사이즈 및 호텔매트리스 선봬 
상태바
메모리폼침대브랜드 ‘딥어클락’, 쿨베개 증정 및 퀸-라지킹 사이즈 및 호텔매트리스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7.19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잠자리를 통한 충분한 수면은 면역력을 길러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수면부족으로 고통받는 현대인들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매트리스는 필수 요소가 되었다.

이에 기존 메모리폼침대브랜드의 불편함인 낮은 통기성, 답답하고 더운 쿠션감과 탄성 등을 개선한 미국수입메모리폼이 주목받고 있으며, 여기에 대표적인 여름 침구류인 쿨베개 100% 증정 이벤트가 더해져 딥어클락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수입 메모리폼침대브랜드 딥어클락에서는 유럽호텔침대로 유명한 슬럼버랜드에서부터, 썰타,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해 씰리 등 30여 개에 엄선된 브랜드 제품을 선별해 메모리폼, 스프링, 하이브리드 매트리스까지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며, 전시 상품 세일을 통해 수입매트리스 원가 이하 판매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딥어클락의 명품 호텔매트리스인 슬럼버랜드는 100년 역사의 영국호텔침대로 퀸, 라지킹 사이즈 등 국내침대보다 세분화된 크기의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전세계 40여개국 100여개 호텔체인에 매트리스를 공급하는 명품호텔매트리스로 Posture Springing 및 최첨단 Pocketed Posture Springing System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지력 및 내구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편안하고 안락한 매트리스를 제공하기로 유명하다.

또한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체험전시장과 함께 체계적인 물류시스템을 갖춘 딥어클락은 기준보다 까다로운 인증절차를 통과한 미국생산 수입매트리스 물량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자체검증을 한단계 강화해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여기에 침대프레임을 퀸사이즈, 라지킹사이즈, 슈퍼싱글 사이즈 등 크기에 상관없이 개인이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맞춤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도가의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에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프레임 소재 선정부터 가구 디자인과 제작, 판매와 A/S관리까지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하에서 관리하고, 판매 전 완벽한 검수와 확실한 품질보증, 철저한 사후서비스를 제공하며 구입한 매트리스는 직배송 실시로 안전하게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수입매트리스는 국내 브랜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수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과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에 가격, 성능,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를 체크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며 “모든 매장 내 전문 매트리스 상담사를 배치해 상담과 체험이 가능하도록 하고 높아진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전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딥어클락의 오픈세일 이벤트와 제품에 관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직영점의 쇼룸 방문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하게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