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0:00 (수)
오픈베이스, 네트워크, ADC, 보안 아우르는 포럼 개최
상태바
오픈베이스, 네트워크, ADC, 보안 아우르는 포럼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5.10.06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분야에 맞는 실질적인 전략과 솔루션 제시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인 오픈베이스 (대표 송규헌)가 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솔루션포럼 201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딜리버링 시큐어드 애플리케이션 앤 서비스”라는 주제로 열릴 이번 세미나는 오픈베이스의 메인 비즈니스인 ADC와 네트워크, 보안을 중심으로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오픈베이스 양승호 연구소장의 “오픈베이스의 사이버 보안 전략 및 솔루션” 발표를 통해 오픈베이스 만의 방식으로 고객과 함께 완성해가는 보안 솔루션의 개발 과정을 설명하고 그에 다른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허재성 기술지원본부장은 “NFV/SDN 환경에서의 ADC 고도화”라는 주제로 ADC 관점에서 보는 NFV/SDN에 대한 발표가 준비 되어 있다고 오픈베이스 측은 설명했다.
 
또한 APT 공격과 DNS 보안 전략 발표, 성공적인 고객 구축 사례 발표를 통해 현재 고객이 직면해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고객 환경에 맞는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픈베이스 송규헌 사장은 “오픈베이스는 그 동안 빠르게 변화하는 IT 시장 속에서 고객께 최적의 솔루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올해는 20주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의 고객의 성원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정보와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오픈베이스의 솔루션포럼은 매년 400명 이상의 고객을 초청하여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로 7회째를 맞는다. 이번 행사는 www.solutionforum2015.co.kr에서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