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35 (수)
가성비 데스크탑 컴퓨터 ‘포스픽 PC’ 게이밍 PC로 주목
상태바
가성비 데스크탑 컴퓨터 ‘포스픽 PC’ 게이밍 PC로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7.09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조립식/게이밍 데스크탑컴퓨터를 구매해 취미생활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삼성, 엘지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PC가 가성비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반 소비자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입할 때 기능과 부품 등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주로 인터넷 서칭을 통해 정보를 얻는다. 하지만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정확하게 필요한 정보만을 찾기는 어렵고 결국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구입 전 고려할 점이 많은 조립식/게이밍 pc의 경우 별도의 시간을 들여서 찾아봐야 하는데 이러한 불편함을 없애고 전문가의 결정으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포스픽 PC'가 가성비 데스크탑컴퓨터, 조립식/게이밍 pc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포스픽 PC는 조립이 되어 고객에게 배송이 되는 제품으로 수령 후 케이블 연결만 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윈도우 정품이 설치 후 배송되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포스픽 PC 관계자는 “최근 게임과 전문 작업 용도로 PC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삼성올인원pc, lg일체형pc 등의 수요가 늘고 있다. PC를 구매하기 전 사양, 기능 등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얻기 위해 삼성데스크탑, lg컴퓨터를 검색하지만 컴퓨터를 잘 모르는 사람들은 이해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포스픽 PC’는 이러한 문제점들을 30년 간 pc만 전문적으로 연구한 전문가들이 대신 결정해주며, 3년 A/S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제품에 대한 정보는 포스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