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45 (금)
여학생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 철저한 관리와 커리큘럼 제공
상태바
여학생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 철저한 관리와 커리큘럼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7.08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수 준비는 상위권 학생들의 경우에는 독학으로도 가능하다. 그러나 중위권 이하 학생들은 기초가 부족하거나 잘못된 공부 방법을 가진 경우가 많으며, 주변 환경에 휩쓸릴 가능성이 커 좀 더 효율적으로 공부를 알려주고 관리받을 수 있는 기숙재수학원을 찾는 것이 좋다.

특히 여학생들은 여학생기숙학원을 찾아야 공부에 집중하면서 성적을 끌어올릴 수 있다. 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도 오랜 여학생 관리 노하우를 갖춘 전문 재수기숙학원이다. 약 20년 동안 재수생을 지도해온 베테랑 경력의 강사들을 만날 수 있다.

안성비상에듀에서는 또한 학생들의 수준에 맞춘 개별 커리큘럼 선택제 수업을 제공한다. 기초가 약한 학생들도 6명 이내 소그룹 과외 및 1:1 코칭을 통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과목별 평균 2등급을 상승시키고 있다. 

멘토링 담임 시스템을 통한 피드백과 정기 상담, 그리고 치밀한 질의응답을 통해 학생들은 하나하나 자신의 취약한 부분을 분석해나갈 수 있다. 아울러 수시와 정시를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입시전략 컨설팅을 통해 대학합격을 위한 빈틈없는 전략을 수립해주고 있다.

여학생들의 특성을 고려한 맛있는 영양식과 다양한 선택메뉴 그리고 쾌적한 숙소, 1인 1실의 독서실, 그리고 세탁과 화장실, 의료 등 전반적 생활 환경을 여학생들 특유의 감성에 맞게 관리해주어 학생들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안성비상에듀에서는 기숙학원반수반, 재수반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와 방문, 온라인 상담 등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