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6 13:15 (목)
플라이빗, 플라이빗 와우 통해 첫 프로젝트 MCI 공개
상태바
플라이빗, 플라이빗 와우 통해 첫 프로젝트 MCI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7.07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대표 김석진, 이하 플라이빗)가 토큰 중개 플랫폼 ‘Flybit WoW’를 통해 첫 프로젝트 엠씨아이 프로젝트(MCI Project, 이하 MCI)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엠씨아이 프로젝트는 미디어 홍보 전문기업 게임그라운드(대표 Frank Hyunsok)가 미디어 크리에이터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 및 콘텐츠 제작지원 플랫폼 ‘MCN Star’를 운영하고 있다. 신규 크리에이터 및 중소형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및 채널 육성을 지원하며,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자금을 펀딩하거나 공개 투표 방식으로 선발된 재능 있는 크리에이터들을 육성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게임그라운드가 발행하는 MCI(Multi Channel Infulencer) 토큰은 총 발행량 33억개이며, 이중 12만 달러 금액 상당의 MCI(10,000,000 MCI)가 판매될 예정이다. 0.0125 USDT로 1 MCI를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구매 시 10% 보너스 비율 추가되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플라이빗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라이빗은 기존 토큰 판매 방식을 개선한 토큰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시켜주는 Flybit WoW를 론칭한 바 있다. Flybit WoW는 모든 참여자들에게 공정한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글로벌 거래소로 도약하기 위해 암호화폐를 가장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 전 세계 투자자들의 거래를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이다.

오세경 플라이빗 마케팅 총괄 이사(CMO)는 “고객 자산의 안전한 보호와 동시에 쾌적한 거래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있다”며 “철저한 검증 절차를 거쳐 토큰 심사 진행 및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는 것은 물론 첫번째 ITE를 통해 이벤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플라이빗(Flybit)의 KRW 마켓에 스테이블 코인 테더(Tether, USDT)가 상장됐으며 향후 원화 마켓에 상장될 가상자산은 철저한 심사를 진행하여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