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00 (목)
원목침대 전문업체 루모스, 퀸침대 등 사이즈별 프레임 주문제작 서비스 제공
상태바
원목침대 전문업체 루모스, 퀸침대 등 사이즈별 프레임 주문제작 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7.06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 원목침대 전문업체 루모스가 국내에 프레임공장을 따로 운영하여 고객 개인별 맞춤으로 침대 프레임을 주문제작해주는 서비스를 제공,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루모스는 퀸침대, 킹사이즈 등 사이즈별로 다양한 침대 프레임을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 주문 제작해주고 있으며, 각도와 색상 등을 개인이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제작되는 침대프레임은 수입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공장 도매가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국내 최대 규모의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는 미국 내에서 손꼽히는 유명 가구브랜드로부터 원목침대를 비롯해 템퍼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모션베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취급,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하여 유통마진을 최소화함으로써 수입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수면전문가가 개별 상담을 통해 맞춤형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해주고 있으며, 전시장의 모든 매트리스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해본 뒤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장 기간인 A/S 10년 보증을 적용해 구입 후 침대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쉽고 간편하게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루모스는 최근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이탈리아 명품 소파브랜드 메롤라 디바니(Merolla Divani)와 국내 독점 판권과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해당 브랜드 상품은 오직 루모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늘날 침대시장에서의 소비자 니즈는 매우 개별적이고 구체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라며 “이러한 니즈를 루모스는 프레임 주문제작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충족시켜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가구전문점 루모스는 현재 7월 말까지 주요 제품을 22~47% 할인된 가격(제품별 상이)에 선보이는 슈퍼세일7 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행사 내용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