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45 (토)
대구결혼박람회 여는 OK웨딩, 7월 4~5일 엑스코인터불고 호텔서 개최
상태바
대구결혼박람회 여는 OK웨딩, 7월 4~5일 엑스코인터불고 호텔서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7.0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4일과 5일 이틀 동안 대구 엑스코인터불고 호텔에서 대구결혼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대구웨박람회는 다양한 대구웨딩플래너가 참석해 대구웨딩스드메, 대구예식장, 대구웨딩샵, 대구웨딩스튜디오 등 각종 대구웨딩정보를 전달하고, 대구웨딩컨설팅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2020대구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커플 중 선착순 200쌍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밖에 대구스드메 잔금을 치룰 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OK웨딩 포인트도 증정한다. 단순 사전 참가 신청만 해도 10,000포인트에 방문 후기 작성 시 30,000포인트, 혼수 상담까지 진행하면 추가로 40,000포인트를 더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장 방문 시 확인이 가능하다.

각종 대구웨딩준비를 돕기 위해 행사장에 방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전원 모닝글로리와 바른손에서 쓸 수 있는 청첩장 15퍼센트 할인은 물론이고, 리엔케이 VIP 쿠폰 및 준비 시 유용하게 쓰이는 OK웨딩 제작 다이어리 등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보니 방문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 

지금까지 웨딩 산업은 제대로 가격을 공개하지 않아 투명성이 결여되어 있었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자신들의 견적이 적정 수준인지 등을 파악하기 어려워 바가지를 쓰는 경우도 많았다.

OK웨딩은 이러한 관습에서 탈피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업체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것은 물론 거품 없는 가격에 진행할 수 있도록 품질이 보증된 파트너만 엄선해 대구허니문박람회를 열게 되었다.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결혼 과정에 들어가는 모든 정보는 물론이고, 각종 상품을 비교하고 계약까지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혼수나 예물,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에 이어 신혼여행까지 대구웨딩박람회에서 한 번에 둘러볼 수 있어 많은 커플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선착순 50커플을 대상으로 ‘미친가격이벤트’도 개최한다. 토탈 패키지는 149만원에 계약할 수 있고, 그밖에 스드메, 촬영, 메이크업 드메 패키지 등 나에게 딱 맞는 패키지만을 묶어서 계약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저 견적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전문가들에게 타 업체에서 받은 견적이 괜찮은 것인지 철저한 분석을 통해 바가지를 썼는지 혹은 아닌지 등까지 확인할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에 대한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OK웨딩’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