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45 (금)
1캐럿다이아반지 직거래와 KJDC NEW 디자인 한눈에 선봬
상태바
1캐럿다이아반지 직거래와 KJDC NEW 디자인 한눈에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7.0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JDC 주얼리 그룹에서는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통해 서울 부산에서 동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1캐럿다이아반지 외 2캐럿, 3개럿 등의 프리미엄 중량을 국내외 감정서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GIA/ 우신 다이아몬드 직수입 직거래로 원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사전예약 방문 고객 대상으로 국내 프리미엄 1캐럿다이아몬드 399만원 특전 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팬시컬러 다이아몬드가 인기를 누리는 가운데 본 KJDC 청담, 종로, 부산결혼박람회 행사에서는 스퀘어, 오벌, 에메랄드컷과 블루, 핑크, 블랙, 꼬냑, 옐로우 다이아몬드로 특별한 웨딩 주얼리를 선보이며 다양한 예물 구성으로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예물커플링 할인, 프로포즈반지를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추가 30% 할인까지 가능하다.

KJDC 노길두 디자이너는 “일반인들의 디자인 참여와 주얼리레시피를 통해 알려진 청담예물브랜드 알제이가, 투링바이, 파라디체, 플래티넘엑스, 라스피넬, 반지마을과의 협업으로 2020 신상 주얼리 디자인 및 프리미엄 다이아몬드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받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KJDC주얼리 홈페이지 외 브랜드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