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00 (금)
공인모, 공인중개사시험 및 주택관리사시험 무료인강으로 수험생 부담 낮춰
상태바
공인모, 공인중개사시험 및 주택관리사시험 무료인강으로 수험생 부담 낮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7.04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모가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및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를 무료인강으로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부담감을 낮추었다.

네이버 대표 인기 카페로 3년 연속 선정된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및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에게 제공한다. 모든 수업을 이끄는 공인모 교수진은 출제 위원급 베테랑으로, 시험 난이도와 기출문제의 분석 자료를 토대로 시험과목별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공인모 공인중개사 카페의 경우 단기합격 프로모션을 진행, 앞으로 남은 공부기간 동안 동차 및 1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단기합격 프로모션은 ‘합기공 패키지’와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 ‘스피드러닝반’ 그리고 시험 마무리 과정인 ‘핵심 마무리 패키지’ 총 4종이다.

4종 패키지는 각각 맞춤 마스터플랜을 제시하고, 그에 맞는 공인중개사 교재를 기본 제공한다. 모든 책은 교수진이 집필하였으며, 이에 수험생들은 저자 직강을 수강할 수 있다. 구매 기한은 7/15(수)까지며, 패키지 구매자들에게는 1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관련 사항은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공인모 카페에서는 7월 11일(토) 치러질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의 마무리 단계를 위한 ‘파이널 특강’ 및 모의고사를 진행 중이다. ‘파이널 특강’은 1차 시험과목별 핵심 이론을 확인할 수 있고, 예상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교재와 함께 볼 수 있는 인강을 제공 중이며, 해당 주택관리사 인강은 무료이다.

주택관리사 모의고사 역시 마무리를 위한 과정으로, 실제 시험지와 비슷한 형태로 되어 있어 실전감각을 쌓을 수 있다. 특히 OMR 카드도 동봉되어 시험시간 내 풀 수 있는 연습이 가능하다. 이 외 주택관리사 2차 상대평가 시험 대비 최신 인강도 마련되어 있으며, 관련 수험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이 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합격수기, 공부방법 등 공부기간 내 필요한 정보 및 자료들을 게재했다. 공인중개사 전망, 취업과 같은 내용들도 알아볼 수 있으며, 교수진과의 일대일 질문답변도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과 주택관리사 시험의 무료인강 외 직업상담사2급,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군무원를 포함한 20여 분야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