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35 (토)
일산파주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 2020 고양가구박람회 기념 노마진 행사 진행
상태바
일산파주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 2020 고양가구박람회 기념 노마진 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26 14: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120개 업체와 1000여 개 가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가구박람회 ‘2020 고양가구박람회’가 25일 개최되었다. 일산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6월 28일 일요일까지 이어지며 수많은 업체와 브랜드가 다양한 신상품, 기존 상품 소개에 나선다. 입주가구, 혼수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기존 매트리스나 식탁을 바꾸기 위한 사람들이 대거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산파주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는 박람회장을 직접 찾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2020 고양가구박람회 기념 노마진행사를 진행한다. 마이스터소파의 패브릭소파나 가죽소파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키즈 주니어 가구,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기회다.

자체제작한 인기 상품인 리클라이너소파를 비롯해 모던 스타일의 디자인가구와 네츄럴, 앤티크, 북유럽풍 가구까지 두루 만날 수 있다. 포셀린식탁, 샤무드소파, 장롱, 책장 등 사용자의 필요에 맞춘 다양한 제품이 소비자를 기다리고 있다. 마이스터소파는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비롯해 이태리에서 수입한 친환경 접착제, 프리미엄 풀그레인 가죽 더 내추럴 원단과 유럽산 이지클린 원단 레드베어 등 엄선한 소재를 사용한다.

일반적인 재고 품목이 아니라 이번 행사를 위해 각별히 신경써서 준비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어 까다로운 취향의 소비자들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 거품을 철저히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구입한 제품은 일반 판매 제품과 동일하게 전문 인력이 배송과 설치를 담당한다. 추후 마이스터소파를 통한 A/S도 가능하다. 마이스터소파는 운정가구단지 등 전국 각지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