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15 (금)
청담동 명품웨딩샵 공동구매 스몰웨딩패키지 77만원대 신상드레스제공 이벤트
상태바
청담동 명품웨딩샵 공동구매 스몰웨딩패키지 77만원대 신상드레스제공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26 1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동 웨딩의 거리에 위치한 명품 웨딩드레스 제작샵 라파엘웨딩은 시중가격 250만원대 스드메가격을 상담받고 당일계약시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 CD등이 모두 포함된 스드메비용을 153만원에 이용할수있는 이벤트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상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메이크업 이두가지 시중가격은 200만원대를 넘는데 이러한 두가지 고급 퀄리티 서비스 이벤트라 고급 웨딩드레스를 입고싶고 예쁜 메이크업 받고싶은 예비 부부들한테 입소문이 좋다고 라파엘측은 설명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KBS Tv SBS TV에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에 방송된 라파엘웨딩은 42년간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만드는 전문가의 재능기부라 퀄리티는 높이고 스드메가격은 알뜰하다는 것이다.

스드메패키지 계약을 하고 나서도 가격이 변동없는 청담동 라파엘웨딩샵  스드메패키지 77만원대 이벤트 내용은 깨끗한 웨딩드레스1벌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과 스튜디오웨딩촬영, 턱시도, 웨딩부케, 본식사진 스냅 원판 베일, 장갑 등에 이르기까지 포함된 패키지이다.

라파엘웨딩 김 라파엘 원장은 "스드메가격 200만원 정도를 계약하면 업체 마진률이 거의 130만원대인데 이렇게 거품이 끼는 이유는 중간 업체들이 마진을 공유하기때문에 스드메가격이 비싸다"라며 "이러한 거품을 모두 뺀 전국최저 스드메업체를 만드는게 2028년까지 라파엘웨딩의 목표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파엘웨딩은 신상 블랙라벨 웨딩드레스보장 부원장급 메이크업 보장 본식스냅원판 사진 턱시도 부케 일체 포함 ‘한정판89만원대로 스드메 패키지’를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라파엘웨딩 특가이벤트 스드메가격 77가격대, 명품 패키지 99만원대 이벤트내용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결혼준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웨딩홀추천 한복 예물 신랑예복 청첩장 등 다양한 결혼정보를  비동행 웨딩플래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