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25 (금)
uhd tv, 그 이상의 감동을 찾는다면 ‘포스픽 TV’
상태바
uhd tv, 그 이상의 감동을 찾는다면 ‘포스픽 TV’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23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uhd tv계에서 40인치 tv이상의 크고 넓은 화면을 가진 tv를 출시하는 열풍이 불었었다면 원룸이나 작은 공간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이 다시금 tv40인치를 찾는 양상이 증가함에 따라 tv40인치나 42인치티비 사이즈의 uhd tv가 다시 시장에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최근 32인치 티비나 42인치티비 사이즈 가성비 제품으로는 포스픽 TV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포스픽tv의 경우 최대 178도의 넓은 광시야각을 가진 제품으로 어느 방향에서나 소외되지 않고 같은 화면상의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으며, 크로마서브 샘플링을 제공하여 자막 등 글자의 번짐이나 왜곡 없이 선명한 화질로써 즐길 수 있다.

하물며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등을 탑재하여 화면의 떨림이나 블루 파장을 낮추어 눈의 피로감 또한 낮춤으로써 장시간 시청이 가능하게 한 점도 강점이다. 또한 가격 대비 최상의 화질을 보여주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해당 포스픽 tv를 가성비 제품으로 손에 꼽았다.

포스픽 관계자는 “40인치 tv를 만나보고 싶다면 포스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3인치 티비 또는 더 작은 32인치 티비를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확실한 사후 수리 서비스까지 보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픽 TV는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고 있으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품질이 좋은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