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1:30 (목)
육아 어플 ‘오팔마켓 맘즈’ 육아용품 대백과 기능 추가
상태바
육아 어플 ‘오팔마켓 맘즈’ 육아용품 대백과 기능 추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23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어플 오팔마켓 맘즈에 육아용품 대백과 기능이 추가되었다. 새로 추가된 기능인 육아용품 대백과에서는 육아용품 제품 라인업별 상세설명과 최저가, 중고시세 등 임산부 및 육아맘들의 니즈에 맞는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오팔마켓 맘즈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베이비페어에 가지 않아도 앱 내에서 다양한 육아용품의 가격비교부터 상세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어 제품 구매나 중고거래 시 많은 도움 된다”며, “육아용품 대백과 기능은 비교 육아 어플에는 없는 기능으로 임산부와 육아를 하는 엄마라면 꼭 필요한 어플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팔마켓 관계자는 “무수히 많은 육아용품들의 종류와 장단점 등 제품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입시기 추천, 네이버 블로그 리뷰, 상품추천 등의 기능으로 지금 내 아이에게 필요한 육아용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편의를 제고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팔마켓 맘즈 앱 내에서 국민행복카드/아이행복카드 발급 시 육아 필수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임산부와 육아맘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육아용품 전문 중고거래 및 육아정보와 육아소통 공간을 제공하는 앱 서비스 ‘오팔마켓 맘즈’는 실질적으로 육아에 필요한 육아용품 정보를 육아용품 대백과를 통해 전달하여 육아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