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50 (금)
스피커탑재 홈스쿨링 유아포스터 ‘요미몬의 사운드차트’ 신규 3종 런칭
상태바
스피커탑재 홈스쿨링 유아포스터 ‘요미몬의 사운드차트’ 신규 3종 런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1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커를 탑재한 쌍방향 유아포스터인 ‘요미몬의 사운드차트’가 바다생물과 곤충식물, 악기 관련내용을 담은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기존 5종에서 8종으로 제품라인을 늘렸다. 

단순히 그림을 보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음성과 효과음을 활용해 터치 시 학습내용을 듣고 퀴즈까지 풀어볼 수 있는 요미차트는 기존 유아벽보에서 한 단계 진화한 모습으로 육아맘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각각 ‘한글첫걸음’, ‘잉글리쉬 알파벳’, ‘숫자 첫걸음’, ‘육지동물’, ‘과일채소’로 구성된 기존 5종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3종은 바다에 사는 생물 23종의 한글과 영어이름 그리고 생김새 등을 학습할 수 있는 '바다생물'편, 곤충과 식물 23종의 한·영 명칭과 모양을 학습하는 말하는 자연도감 '곤충과 식물'편 그리고 다양한 악기들의 소리와 연주곡, 명칭을 배워보는 '악기' 편으로 구성되었다. ‘악기’ 편의 경우 아이가 직접 피아노 연주도 해볼 수 있도록 건반 기능이 지원된다고 한다.

요미차트의 특징은 스피커를 통해 바로 바로 그림에 해당하는 콘텐츠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 요미차트는 가격적인 부담이 적고, 테마별로 유아교육에 맞춘 전문 성우와 영어 네이티브 성우가 들려주는 정확한 발음, 실제 동물들의 생생한 울음소리 등을 실어 아이들에게 학습효과와 흥미를 높여준다. 

해당 제품의 사이즈는 높이 605mm, 폭 420mm이며, 건전지를 넣었을 때 무게가 180g에 지나지 않아 굳이 벽에 못질을 하지 않아도 양면테이프나 부착형 후크 등을 이용해 간단히 고정할 수 있다. 요미차트는 pvc 소재로 만들어져 잘 찢어지지 않고 액체류가 닿아도 안전하다. 또한 어린이 제품 안전특별법에 기준한 내구성 테스트와 유해성분 검사 등을 통과했다.

업체 측에서는 “코로나19 이후 홈스쿨링 관련 제품이나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신제품이나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 역시 높아진 상황이라 좀 더 다양한 학습콘텐츠가 탑재된 요미몬 차트 소식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많았다”며 “이번에 3종이 새로 런칭하면서 한글포스터, 알파벳포스터를 포함한 총 8종의 다양한 홈스쿨링 콘텐츠를 활용해 아이들의 인지학습능력을 키워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상품은 현재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마켓과 쿠팡, 티몬 등의 소셜커머스에서 구매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