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10 (수)
취업, 이직, 프리랜서 준비는 영남대 테솔 통번역 자격증이 대세
상태바
취업, 이직, 프리랜서 준비는 영남대 테솔 통번역 자격증이 대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16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사태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짐에 따라 올 여름 많은 직장인들이 해외여행 대신으로 자기개발, 개인 역량 키우기에 힘을 쏟고 있다.

대구 영남대 테솔 통번역 교육원에서도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중지되었던 대면강의가 6월부터 다시 시작되면서 자기개발, 영어실력향상을 목표로 둔 20~30대들의 수강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실정이다..

스피킹과 라이팅 능력을 높이고 더불어 자격증 취득도 함께 할 수 있는 테솔과 ITT통번역 프로그램은 재택근무, 자영업, 이직, 프리랜서직, 투잡 등 미래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영어실력향상과 자격증 취득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실용적인 과정이다. 

영어강사를 목표로 하거나 공부방창업, 학원개원, 교육프로그램 연구 및 개발과 관련된 직업군을 생각하는 이들에게 테솔 프로그램은 실용적인 영어교수법을 제시하며, 특히 대구 영남대 테솔 과정은 강의실습 비중이 높아 수업활동 및 교육프로그램 연구개발에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한편 대구 영남대 ITT통번역 과정 또한 직장 내에서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비즈니스영어와 실제 통역사들이 사용하는 실전 통역, 번역스킬을 배울 수 있어 이직 또는 투잡을 생각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있다. 

대구 영남대 테솔 통번역 두 과정은 기존의 리딩, 리스닝 영역에만 집중된 어학자격증들과는 달리 직접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스피킹과 라이팅에 중점을 두어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은 다양한 글로벌 기업 및 해외 마케팅 분야, 교육계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통번역 대학원 진학 준비생 들의 필수 코스이기도 하다. 

교육과정을 수료한 후 ITT비즈니스통번역자격증을 발급받은 학생들은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입학 시 특별전형으로 입학이 보장되며 6학점 인정과 장학금혜택 등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으며 테솔 또한 수료 시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 대학교 테솔 자격증, 방과후영어지도사, 테솔지도사 등 교육관련 자격증을 함께 발급받고,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테솔 석사과정 특별전형 입학 및 장학금혜택의 특전 또한 누릴 수 있다. 

10년 이상의 전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대구 경북 오프라인 단기 테솔 과정과 국제통번역협회 위촉 강사진으로 진행되는 1:1 실무중심 ITT비즈니스 통번역 과정의 자세한 사항은 대구 영남대 테솔 통번역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