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21:10 (목)
노조미 네트웍스, EK 시큐리티 코리아와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노조미 네트웍스, EK 시큐리티 코리아와 총판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6.10 15: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T 및 IoT 환경에 최적화된 차세대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

OT 및 IoT 보안 선도업체인 노조미 네트웍스는 EK 시큐리티 코리아와 함께 스마트 팩토리, 제조업, 전력&발전, 스마트 빌딩 등 다양한 산업 분야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하기 위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은 사회 기반 시설과 산업 전반의 스마트화 분야에서 혁신적인 국가이며, 개발 및 운영을 선도하는 정부 기관 및 관련 기업은 사이버 보안 역량을 확대하고 있다. 그 중 OT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특히 강조되고 있다. 관련 기업들은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테스트하기 시작했다. COVID-19로 인해 시장이 위축되는 동안에도 OT 영역의 보안에 대한 관심은 오히려 증가하고 있다. 글로벌 및 파트너사와 함께 대기업 및 정부기관은 OT 사이버 보안 전략에 대한 연구와 지원을 늘리고 있다.

EK 시큐리티 코리아의 엔리케 아주아라(Enrique Azuara) 대표이사는 “OT는 대부분 기술 집약적 환경이므로 다양한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 노조미 네트웍스 솔루션을 선택하게 되었다. 이 솔루션은 복잡하지 않은 방식으로 작동하며, 더 빠르고, 더 우수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솔루션 판매 외에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술 지원과 사전 판매 및 채널 지원에 나설 것이다”라며 “노조미 네트웍스는 고객의 피드백을 수용하고 이를 솔루션에 반영하는 데 매우 적극적이다. 이에 글로벌 협력사와 정확하고 신속하게 노조미 네트웍스 제품의 한국어 버전을 제작하였으며, 이 버전을 이탈리아어, 일본어, 프랑스어와 같은 정식 지원 언어 목록에 추가하였다”라고 말했다.

노조미 네트웍스의 보안 솔루션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보고서에서 OT 및 IoT 보안 영역 전체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리드하고 있다고 인정받았으며, 직관적인 데이터 시각화, 고급 OT 및 IoT 위협 탐지 기술, 신속한 구축 등으로 동종 업계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노조미 네트웍스 솔루션은 에너지, 제조, 광업, 운송, 유틸리티, 스마트 빌딩, 스마트 시티 등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2,300 개 이상의 현장에서 340 만 대 이상 장치를 관제하고 있다. 노조미 네트웍스 제품은 IT, OT 및 IoT분야를 커버하며 혁신적인 인공 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산업 제어 네트워크의 자산 현황 파악, 데이터 시각화 및 모니터링 등의 어려운 작업을 자동화한다. 제품의 목적은 단순 사이버 보안을 넘어 경영 효율성 향상, 자산 관리 및 유지 보수 작업 예측 등 다양한 방향으로 응용할 수 있다.

노조미 네트웍스(Nozomi Networks)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채널 지원 담당자 후아(Dung Hua) 이사는 “한국의 EK 시큐리티 코리아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노조미 네트웍스의 업계 최고의 OT 운영 및 보안 솔루션과 EK 시큐리티 코리아의 한국 시장에서의 다양한 노하우와 경험을 결합시켜 대한민국의 산업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한국 고객 지원을 전폭적으로 확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