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1:15 (화)
안랩,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플랫폼 ‘안랩 CPP’ 출시
상태바
안랩,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플랫폼 ‘안랩 CPP’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6.05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플랫폼 ‘AhnLab CPP'

안랩(대표 강석균)이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워크로드 보호기능과 연동된 보안제품 통합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플랫폼 ‘AhnLab CPP(이하 안랩 CPP)’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안랩 CPP’는 ◇안전한 애플리케이션만 동작하도록 설정 가능한 화이트리스트 기반 ‘어플리케이션 제어’ 기능 ◇안랩의 축적된 보안위협 분석/대응 노하우를 반영한 시그니처 기반 ‘네트워크 침입 공격 탐지/방지(Host IPS)’ ◇서버 전용 보안 솔루션 ’V3 Net’ 기반 악성코드 탐지/대응 등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워크로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안랩 CPP’는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의 서버에 대한 보안 가시성과 관리 편의성도 제공한다. ‘안랩 CPP’는 시각화 대시보드를 제공해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의 서버 워크로드에 대한 보안 상태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보안 관리자는 ‘안랩 CPP’의 단일 관리(싱글 매니지먼트) 콘솔로 호스트 방화벽, 네트워크 침입 공격 탐지/방지(Host IPS), 악성코드 검사 등 연동된 안랩 보안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안랩 제품기획팀 김창희 팀장은 “‘안랩 CPP’는 안랩의 축적된 보안역량에 클라우드 사용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솔루션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클라우드 보안 강화는 물론, 가용성과 비즈니스 연속성 지원을 위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제품 기능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안랩